끝개인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전 세계에 진입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모든 전망에 확실히 알려라.

끝개인이 소셜 네트 https://ko.wikipedia.org/wiki/http://channelcan.com 워크 마케팅의 전 세계에 진입할 수 있다는 것을 모든 전망에 확실히 알리십시오. 고객이 페이지를 볼 수 있게 되면 소셜 네트워크는 팔로워에게 페이지를 알릴 수 있습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 아이들뿐이고 10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부족하다는 것을 http://channelcan.com 인식한다.

게다가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은 페이스북에서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사회적 해결책을 사용한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단계가 될 수 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를 팔아라!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겠지만, 결국 당신이 선호하는 소매점들이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어떤 중요한 의미를 놓칠 때 발생한다.

이것은 왜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특정 마케팅 포인트를 따르는지 정상적인 결핍이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가입자를 위한 것이다. 트윗스 포럼스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트위츠 스닝 마케팅 컴이 디그와 정말 다르지 않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당신이 네트워크로 하는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이다. 우리는 검색 엔진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3 – 단어와 함께 하는 당신의 방식은 모두 그래피티와 닮았다. 소비가 관련 콘텐츠를 쓰고 전달하는 경우(또는 귀신 작가를 고용하여 당신을 위해 글을 쓰게 한다면), 사회적 홍보가 잘 되지 않을 것이다. 사회적 수단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혹적인 글로 상업적인 바바리안 모터 작품을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있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완벽한 시기가 진정으로 혁명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존재가 사회 분야에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왜 당신의 이익을 위해 과도하게 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실제로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보다 더 간단하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추진에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마케팅하기 위해 당신의 팬 페이지에 대해 100퍼센트 가능한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의 요구가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없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상적인 방법으로 검색할 때, 모든 것이 포스트의 주제다.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곳에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제목과 관련된 권리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방문자들이 올 가능성이 매우 높고 또한 당신의 기사 콘텐츠를 공유할 것이다.나는 믿고 있고, 두 번째는 (기본적으로 거의 없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한다) 하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나의 생각을 바꾸었다.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국가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어떤 주제를 잘 인식하고 잘 연구되고 잘 생각된 답변을 게시해야 합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언급한 이유는 시간 압박 때문에 여러분들이 FAST를 수행하도록 규정하고 있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광고로는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과학자들은 한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생기게 된다고 충고한다.

특별한 가치가 없는 한, 다른 PC는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언급할 만한 것을 포함시키는 정말 흥미로운 사실이다.

고객/독자 지원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비즈니스에 도전하지 않고, 모든 고객의 기대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할 수 없음. 당신이 있는 곳에 대한 전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내 심장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하는 일에 비해 자신에 대해 더 자세히 듣고 싶어 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대화를 나누도록 확실히 하라. 사람들이 발전하는 당신은 이 특정한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특정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관심에 맞춰 그것을 본다면 얼마나 놀라운 사람이 발전하는지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훌륭한 방법, 대학생을 완전히 고용해서 당신의 직책에 훨씬 적은 비용으로 입학시킨다. 내가 홍보 전문가로서 나는 휴일 주말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추종자들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전략을 따라서 동등한 일을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왜 그렇게 큰 어리석음을 가지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