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안정성을 위해 카메라 숨기기 시끄러운 경보

내부 안정성을 위해 카메라가 숨겨져 있는 소음 경보 AM/FM과 모든 장식이 있는 소니 드림 머신 소음 경보 라디오의 완전 기능 브랜드. 전력 손실 시 전원 백업이 가능하며 유선 또는 무선으로 색상 또는 흑백 사진을 생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DVR 내장형으로 도면을 녹화하는 데 비용을 절약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표준 창틀은 지미하거나 헤비어 잠금 장치가 보안 시스템을 상당히 많이 올리도록 강요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이중 매달린 창에 확실히 효과적이다(양쪽 또는 양쪽으로 승강하는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 창틀 핀 수는 특수하게 만들어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최면 핀 또는 큰 못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연간 6채의 집마다 1채씩 강도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찰은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잠금 해제된 문과 창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모든 집이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큰 수단 중 하나는 부동산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보안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다.

보안 산업은 보안 경보, 보안 카메라 및 CCTV 시스템, 하드 유선 및 무선 가정 보안 시스템 및 창과 문을 보호하기 위한 가정과 같은 다양한 생산자를 취급합니다. 대부분이 모든 항목은 긴급 사태에 대한 경고를 위해 경찰 또는 일부 보안 기관과 제휴합니다. 특정 보안 기관은 수년 동안 시장에서 틈새를 성공적으로 창출한 ADT Hom 최면 e Security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화분이나 이 선을 따라 있는 어떤 것에 남겨둔다. 이것은 재산이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좋은 연습을 하지 않는다. 기억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지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을 뿐, 부주의한 것과는 반대로 조심하는 것이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매우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저렴한 탐지 장치 중 일부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들은, 강도가 경보를 울리거나 이런 종류의 탐지 장치를 무력화시키려는 시도를 포기하는 것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이 옵션은 운동 기계의 비용과 수고 경보 회사들이 매달 발생하는 반복적인 수익을 따라 계산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 시스템을 감시할 필요가 없도록 선택되고, 힘든 가격에 대한 할인은 없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그 장비에 대한 표시가 내장되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국내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집 밖에 두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문은 침입을 최소화하여 집을 위한 문을 최대한 활용하고, 고품질의 모델에 투자하고, 자물쇠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보장하지 않는다. 어떤 문이 설치되든 간에 가장 좋은 문은 약한 고정장치와 함께 올 것이다. 당신의 문은 프레임에 안전하게 볼트로 고정되어 있는 훌륭한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지역을 확실히 확인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지역 경찰과 대화하거나 범죄 사실에 대해 세계적인 웹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당신의 이웃에 대한 범죄율이 높거나 평균 또는 낮은 경우 당신에게 알릴 수 있다.

그 정보에 의존하면 당신은 가정 보안 경보를 설치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주거 시작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출입구 수에 흙 높이의 모든 외부 문의 메모로 쓰고, 그 후에 존재하는 경우 슬라이딩 도어와 측면 차고 문을 문서화하여, 땅을 통해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문의 통신을 하라. 그리고 최고 수준의 음료를 마시는 것 또한 한다.

계단 사다리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센서를 설치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라. 보호를 통해 조언을 구하고 싶을 수 있다.

전문가

가정 보안을 위한 다음 체크리스트는 마음을 완화시키면서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도록 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실린더 잠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 집의 잠금 장치는 잠금 장치만큼만 강력합니다. 적절한 잠금 장치를 설치하려면 약간의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마더보드를 안전하게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더운 날씨가 빨리 작동하고 빠른 출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훌륭한 기술로 컴파일되어야 한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무거운 망사로 닫힌 기능적인 울타리를 사는 것이 정말 너의 습관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정기적으로 귀중한 물건들을 구석 마당에 흩어져 있고,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비록 그것이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침입할 가능성은 없다. 당신의 집에 설치된 가정 보안 시스템을 경험하는 것의 주된 이점은 그것이 당신의 집 전체를 감싸는 데 있어서 복잡한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