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를 즐겁게 해주기만 하면 된다

발표를 기쁘게 하기 https://ko.wikipedia.org/wiki/http://xn--939au0gi2lwojo8b.com 만 하면 된다. 사실, 자신을 제외한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경각심을 가질 필요는 없다. 그리고 당신의 스타일에 반향을 일으킬 다른 사람들을 찾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음악과 연결되는 감사를 찾을 수 있다.

새로운 음악을 쓰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공식적인 음악 교육이 독특한 창조의 상자 조건에서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억제한다.

당신이 레코드에 대해 생각하는 완전한 시스템을 수직으로 배우는 유일한 것을 http://xn--939au0gi2lwojo8b.com 피하는 것은 어렵다. 종종 이것은 좋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제한될 수 있다.

지난 몇 주 동안 이드는 로커빌리 음악의 웹페이지로의 여정이 있었지만, 로커빌리 자체의 극히 심장부로의 여정이었다는 점과 함께, 로커빌리는 블루스, 컨트리 음악, 리듬과 블루스 음악, 그리고 역사의 반세기 동안의 복음 음악에서 그 뿌리를 어떻게 찾았는지에 대해 내가 쓴 겉보기에는 단순한 유형의 음악이었다는 것을 기억하라. 거의 다른 종류의 뿌리가 음악보다 더 많이 실렸다. 1950년대 사람들에게 그것은 이전에 일어났던 어떤 것과는 달리 음악의 새로운 혁명과 같은 것의 씨앗을 가지고 있었다.

처음에는 왜 사람들이 음악에 눈을 돌리고 미친 아이들 사이에서 그 시끄러운 록 음악에 사랑을 확장시켜, 당신이 그들의 각각의 존재에 대한 단조로움으로부터 기회를 잡을 수 있는지 궁금했다. 우리는 모두 멜로디가 우리의 뇌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드럼을 치면서 시끄러워하는 동안, 우리는 이 시끄러운 소음을 통해 그들이 음악이라고 부르는 이 일이 즐거움을 주는 축하와 그 사이의 연관성을 가져온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지난 몇 주 동안 로커빌리 음악사의 모든 페이지와 게시물로의 여정이었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멀리 로커빌리 음악 자체의 심장부로의 여정이 때로는, 이브가 지난 반기의 블루스, 컨트리 음악, 리듬과 블루스 음악, 복음 음악에 그 뿌리를 정확히 어떻게 찾았는지에 대해 쓴 음악에 관한 단순한 사람이었을 것이라고 이드는 기대했다. 그러나 그 뿌리는 음악 이상의 것을 지니고 있었다. 1950년대 사람들에게 그것은 이전에 일어났던 어떤 것과는 달리 음악의 새로운 혁명 안에 씨앗을 가지고 있었다.

왜 올디스는 그냥 올디스에 머물 수 없을까, 클래식 록은 그렇게 머물 수 없을까, 그룬지는 그룬지 같은 거? 올디스나 클래식 록과 같은 용어는 충분히 오래 된 음악을 가리키는가, 아니면 당신 자신의 특정한 순간의 음악을 가리키는가? 나는 이 범주의 음악이 무질서하다고 믿는다. 이 범주의 음악은 경계를 이동하면서 물을 줄인다. 70년대와 80년대 초반의 것들을 연주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그들은 전통적으로 올드리즈, 즉 1950년대와 60년대에 속하는 AM 라디오 히트곡들을 회전시키는 데 더 적은 시간을 소비한다.

많은 평론가들은 책 평론가들과 마찬가지로 제출 프로토콜을 가지고 있으니, 그들의 지침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쓰레기통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방법은 그들의 제출 책을 무시하는 것이다. 먼저, 나는 왜 사람들이 그들의 각각의 삶과 함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미친 아이들 사이에서 그 시끄러운 록 음악에 관심을 기울이는지 궁금했다. 우리는 멜로디가 사람들의 뇌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록처럼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록처럼 시끄러운다. 사람들이 북을 쾅쾅 치면, 우리는 그들이 음악이라고 부르는 이 큰 소음을 통해, 그것이 진정으로 그들 모두에게 즐거운 축하와 연결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연주를 시작하기 위해 기타를 사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은 오직 한 개만 빌려야 한다.

아니면 학교나 직장에서 사용되는 악기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타악기 연주자나 드러머가 되고 싶다면 박수를 치거나 손가락을 부러뜨리거나 숟가락을 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을 기쁘게 할 필요가 있다.

사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제외한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스타일에 반향을 일으킬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음악과 연결되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접촉을 해야 합니다.여러분은 친구를 만들고 유지해야 음악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 사람은 기성 음악과 연주자를 위한 커튼 올리기뿐만 아니라 기능에서 수행합니다.

음악은 오랫동안 대부분의 손님들이 속해 있는 연령대에 민감함을 가리킨다. 만약 손님 표준 아이들이라면, 동요는 배경 곡으로 연주하기에 적절하다. 만약 파티 참석자들과 관련된 사람이 노인이라면, 냇 킹 콜, 비치 보이즈, 비틀즈가 예시로 맞다면, 당신의 손님들은 분명히 흔들고 사진 부스로 춤추게 될 것이다.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지 않는 경우 손님은 10대들이다. 이 그룹을 위해, 빌보드 탑 플레이어 차트와 같은 적시에 음악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음악은 이런 종류의 공포를 완성하기 위해 운전할 수 있고, 올바른 정신적 연결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누군가를 눈물로 움직일 수 있다.

아마도 음악이 인간에게 미치는 많은 다른 영향들이 있을 것이다. 같은 노래가 울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