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이 팀을 이용한 현란함과 화려함은 없다.

약점: 이 팀을 이용한 현란함과 매력은 없다. 아마도 30개 이상의 홈런 타자처럼 작동할 수 있고, 100타점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력이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 당신이 오클랜드에 대해 투구해야 할 한 남자 행성 라인업이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큰 가격이 될 수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한 시즌 500경기 이상 5경기까지 진출했으며, 내셔널리그 극동 애틀랜타에서 2차전을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불과 4경기 뒤진 데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295타율, 마틴 프라도스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이 선두를 달렸다. 일요일 밤 6승 156개의 평균자책점

mlb 야구장에 위치한 여름 시간 https://ko.wikipedia.org/wiki/일본야구중계 내내 좋아하는 것을 요리할 수 있는 충분한 숯과 메스퀴트로 그릴을 불태워라. 단지 종이 파티 상품이 대부분의 공원에서 일하기 때문에 MLB 야구 테마 공급을 사용하는 것이 이치에 맞다. 단지 공원에서 케이크를 대접하고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로 데려가라.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1위 AL West)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을 만들고 발톱을 시리즈의 흥미 진진한 세계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심장, 허슬, 적절한 시간의 거래가 정말로 당신의 프랜차이즈 전체를 부적절하게 만들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클리프 리, 블라디 게레로, 벵기 몰리나가 없어도 이것은 환상적인 팀이 되기 위해 부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환상적입니다. 그 세 명 없이 와일드 카드 경쟁자, 그리고 훌륭한 합법적인 월드 시리즈 음악 연주자 외에 단지 한 부서일 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개 옷을 원했지만 꽤 어리석고 귀여운 옷을 잘 만들었다면, 여러분의 MLB 충성심을 보여주는 똥 장비는 아마도 완벽한 선택일 것이다. 엔진 개가 떨어진 모든 야구팬들은 여러분의 팀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제공되는 티와 유니폼을 좋아할 것이다.

워싱턴 내셔널스 27개(22-30) – 미국 텔레비전 내셔널스는 워싱턴이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12개월의 자유낙하 기간의 중간이 될 것 같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7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를 치고 있다.

그리고 두 야구 워싱 일본야구중계 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끌고 있는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뿐, 25타를 치고 있다.

5, 그리고 또한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출발로 야구에서 내셔널스는 12위를 차지했다.

하트포드 고래잡이 NHL 저지 하트포드는 훌륭한 NHL 하키 도시지만 1979년 고래잡이 저지는 정말 끔찍했다. 토탈 그린 컬러는 추했지만 1994년 리그를 떠났지만 여전히 그들의 녹색 NHL 저지는 인적이 끊기 위해서였다.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걸프전에서 온 또 다른 팀이다. 애슬레틱스는 확실히 리그에서 매우 싼 득점팀 중 하나이지만, 가장 적은 양의 득점도 허용했고, 오클랜드도 282개의 평균자책점을 제공했으며, 또한 이미 애슬레틱스의 선발 투수인 트레버 카힐과 같은 37개의 품질 출발도 이미 트레버 카힐로, 202개의 평균자책점 오클랜드스 최고 공격 선수를 포함한 6승이 코코 크리스였다. P, 좋은 탄탄한 타율로 272의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이 어디에서 오는가? 한 시즌 동안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09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많은 계절이 있었지만, 이 불펜은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이 3년 전에 들어보지 못한 가장 최근의 3인조 투수일 수도 있다.

유격수: 올 시즌 내셔널리그가 유격수급 유격수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뉴욕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에게 40만 표 이상 앞서고 있으며 볼티모어 미겔 테자다(317, 5HR, 27타점)가 오리올스의 위대한 중야수를 완성하지는 못하지만 그의 전력 수는 그의 경력 최고 수준도 아니다. 2002년과 2004년 34개의 홈런 중 카를로스 길렌(317, 6HR, 37타점)은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서 확고했지만 사타구니 변종으로 막 쓰러져 여러 경기를 놓치면 기회가 아플 수밖에 없다.

월요일 밤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에게 이것은 아마도 정말 힘들 것이다. 특히 만약 그 공격이 정말로 규칙적으로 다시 어떤 것도 할 수 없다면, 헬릭슨은, 회전에서 레이스를 위한 것을 즐기는 것을 본질적으로 볼 수 있는 이 이름들 중 하나인 헬릭슨에게, 그의 첫 번째 시작의 가장 좋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그의 첫 번째 시작에서 6안타 3실점을 차지했고, 단지 52이닝 동안 허용되었다.

그래서 네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