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을 아는 것: – 현금은 구매자가 있는 곳에 있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꽁머니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다소 규칙적으로 잘 작동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총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볼 수 있게 해야 한다.

사이트 안은 웹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기로 동의하고, 웹사이트 A는 사이트 B를 위해 만들어진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그것은 또한 마케팅 예산이 매우 적은 스타트업 회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 대신에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뛰어난 시간 관리는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팁이 있다.

하지만 수수료가 높은 지불이 있기 때문에, 마침내 그 물건에 뛰어들었을 때, 그 물건은 고철이나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많은 무서운 제휴 마케터들의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 꽁머니 서 완전히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이 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도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기술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좋은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에 대해 월간 조회를 보았습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예외적인 방법이다. 아주 좋아? 하지만 시간이란 돈을 위해서라면, 웹에서 거의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웹에서 개발된 웹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표지, 작성된 전자책 표지, 복사 도움말 또는 풍부한 자료가 필요한지 여부.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5가지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다.

이상의 단계적 절차로는 간과된 주요 항목 중 2개 항목에 집중할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의 2%만이 다음 2단계를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일은 아니다.

바이러스 마케팅을 활용하라 완전히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라. 고객이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비교할 수 없는 트래픽을 만들 것이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정확히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평가에서 진실할 수 있는 제품을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게 이해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에 대해 설명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소비자들이 얻을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큰 긴장을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를 팔고, 진실한 것을 제공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아마도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점일 것이다.

당신은 상세한 행동 전략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웹 비즈니스를 운영하는지를 가르칠 것이다. 좋은 훈련 비디오와 웹나를 찾기 위해 당신은 시작할 때 개별적으로 훈련을 받아야 할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리뷰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지쳤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또는 나중에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짧은 기사 몇 개를 올린 다음 수건을 던질 것이다.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위대한 게시물들이 인터넷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의 장점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위치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