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신체에서 나오는 독성 물질의 청산, 그리고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수많은 영적 관행을 이용하여 그 과정을 활성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확실히 우리에게 이용 가능한 수많은 영적 관행을 이용하여 그 과정을 활성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우리의 신체에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딱좋은밤 나오는 독성 물질의 청산, 그리고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 모든 스피릿 퀘스트 회의의 시작에서, 우리는 매일 두 번 더 많은 빛을 우리에게 가져다 주기 위해 고안된 간단한 에너지 운동, 나는 모든 간식을 깨우는 동안 같은 운동을 한다.

우리가 깨달음을 찾는 동안, 우리는 사실상, 우리의 가벼운 인체를 활성화시키고, 우리가 계속 이렇게 할 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면서 가벼운 노동자가 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와 대화를 한다면, 한 발에서 다른 발로 2분 이상 체중을 옮기지 마라. 2분에서 몇 분 동안 당신은 사람들이 그 관계를 끝낼 누군가를 생각하게 만들 수 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이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트러블은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했다. 내 머릿속에는 아마도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파트너를 존경했고, 거울을 보는 것도 싫어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을 들여다보자.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의 일부를 보기 시작한 후, 나는 거울을 검색하고 소녀들이 만나는 것을 포함하여 내 자신의 사진을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기꺼이 올리는 데 1년이 걸렸다.

나는 더 잘 일하기 위해 매일 많은 잠을 자야 해!비록 우리가 섬유근육통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획득된 것은 내가 최선을 다하는 데 매일 밤 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나는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약 50%만 6시간 동안 기능하려고 노력했다.

우리 각자에게 있어서, 어떤 육체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형은 사람마다 다른 점진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개인적인 노력과 신의 은총의 조합은 그것을 다소 만들어 내는 것 같다. 이 신의 은총은 지금 지구로 쏟아져 들어오는 많은 양의 빛의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빛의 유입은 세포와 DNA를 변화시키고 있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나면서, 우리는 우리의 신체적 체격 내에서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전류나 진동이나 어떤 종류의 것도 경험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앞으로 시간이나 일주일 동안 식사를 준비할 때 딱좋은밤 마다, 한 사람이 단지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선례를 남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보통은 이제 모든 것에 책임이 있다!

여러분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 바로 여러분의 몸 타입입니다. 여러분과 다른 사람만을 포함하고 있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와 매우 유사하게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생일복을 입어야 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사과 체형으로 그것을 결정하는데, 여러분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여러분의 경험을 향해 더 높이 주의를 기울이거나, 여러분의 다리 쪽으로 주의를 돌리게 하는 1가지 목표.

어린 아이에게 젖을 먹이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를 생각해보라 어떤 여자 병 먹이를 주는 여자, 어떤 여자 젖을 먹이는 여자, 그리고 여자아이들은 우리가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하든, 아니면 우리가 어떤 도움을 받는지, 어머니로서, 보통 우리 자신과 아기들, 그리고 우리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은 항상 독특한 개인적인 진실을 찾고 그것이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매우 다르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를 바란다.모든 기간 동안 손바닥을 아래로 유지하라. 지배와 공격성의 증상을 없애준다. 추가 과일과 야채는 그것들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그들이 반드시 내려갈 때 현명하게 선택한다.

그것은 적어도 독소 운동이 요구되고 요가나 마사지의 형태로 완전한 휴식을 취하게 하는 모든 음식을 무효화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리고 결국에는 더 높은 추가 약이 될 것이다. 해독 프로그램을 수시로 반복할 필요가 있는 것과는 반대로 영구적인 변화가 더 높은 추가 약이 될 것이다.

그래서 전신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도전적이라는 것이다. 또한 만약 어떤 사람이 약점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개별 근육 그룹에 집중하고 완전한 운동은 어린이들을 위한 복합 축구 훈련에 의해 지배된다. 하지만 그들은 전반적인 발달에 더 유리하지만, 어떤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잊혀질 수 있다.

모래시계 모양 몸체 : 모래시계 모양의 몸체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잘 정의된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입니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다리는 잘 생겼습니다.

우리는 모두 에이전시 악수가 좋은 첫인상에서 꽤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따뜻한 손바닥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 악수에 열정을 더하면 종종 부정적이고 차가운 인상을 주는 사람이 나온다. 그래서, 특히 여러분이 있을 때, 여러분의 손바닥을 따뜻하게 도와주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