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이 디자인을 비유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이 디자인을 예로 들어보자. 내가 작업장에서 몇 년 동안 사용했던 것, 즉 얼마나 힘들고 정확하게 얼마나 많은 결혼식이 필수적인지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해야 한다는 목표를 증명하기 위해 이 디자인을 사용할 것이다. 당신은 그 이유를 순식간에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이 비유는 꽤 최근까지 잘 먹혔지만, 지금은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를 투자를 위한 제도로부터 돈을 투자하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투자를 투자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아이템을 사고 파는 과정으로 정의한다.

단어 투자에 가까운 진정한 사실은 맨발로 다양한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벤처를 만드는 기업가는 투자다.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개인은 큰 가족을 키우는 한 남자를 투자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비트맥스 세미나, 워크숍, 대학에 다니는 개인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테이크를 이용하여 그렇게 한다.

내가 내 골프 게임을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이다. 호주 주식 보고서가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피로 시장으로 상승하고 내 부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나는 다른 형태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는데, 그것은 내가 아마도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들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내 투자 과정에서 전문적이 되고 싶다. 그것은 너무 중요해. 단지 내가 찾는 결과만을 원하는 취미로 변할 수 없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라. 방어적인 기술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가지고 감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비트맥스 것이다. 궁극적으로 물가는 상승할 것이다. 특정한 경제는 개선될 것이다. 투자의 주요은 일상의 돈을 잃기 위한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실제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가치 발견 방법 단일 가정과 다가구 투자의 큰 차이점은 어떻게 가치가 결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비슷한 거실의 판매를 반영하여 주택의 가격을 매길 수 있다.

또한 비슷한 부동산 수익으로 아파트 가격을 매길 수 없다. 다가구 부동산 가치는 발생하는 수익에 의해 예정되어 있다.

투자펀드의 다양화는 유익하다. 임대, 배당소득 투자, 채권 등 다양한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하여 몇 가지만 말할 수 있다.

실제 시장은 매우 유동적이고 사람이 분석하는 지식이 있기 때문에 주식시장에서 배당금 지불 회사에 가장 쉬운 투자는 당신의 수입을 보호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한다.

인정하자. 당신은 싸구려 집을 수리하는 데 돈과 함께 은행을 쓸 수 있고, 돈을 너무 많이 쓰기는 쉽다. 그러나 반면에, 만약 정확한 돈을 적절한 것에 써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살 수 없다. 차이의 여백은 가깝다.

나는 왜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항상 내가 Wagering 행동의 타고난 천재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당신은 지금 내 작업장에서 이 비유가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이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시장 내에서 지속적으로 투자하고자 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적합하게 작용한다.

투자자는 한 달에 얼마를 되돌려 놓을 수 있는지 결정하고, 한 달에 1만 달러를 투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시불로 1,000달러를 받지 못한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주식시장 안에 그것을 더 작은 증분으로 넣어 그 돈을 투자할 수 있다.

내가 몇 년 동안 워크숍에서 사용했던 비유를 예로 들어보자. 따라서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증명하기 위해 내가 몇 년 동안 사용했던 비유. 당신은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아주 최근에야 잘 먹혔었다. 지금 그것은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한다!

회사는 최대의 시장을 견뎌내며 돈을 모은다. 이것은 IPO(Initial Public Offering)이다. 그 후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팔고 다른 여러 곳에 사들일 때 주식은 2차 시장(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된다. 회사는 이 2차 지역에 대한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 수익에 따라 시스템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를 당신의 돈을 일하게 하는 과정으로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주식, 진짜 에스트를 사고 파는 과정으로 정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