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회사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그것이 현재 더 높은 PC가 거래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 공급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산업 산업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얼마나 흥정의 순간이 왔고 매수되기 시작했는지 곧 깨닫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주식 지출을 촉진시킬 것이다.

투자에 필요한 모든 것과 목표가 투자에 성공하는 충동 기능에 관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하고 싶을 것이다. 먼저 필요를 줄이고 목표와 목표에 대해 매우 간결해지는 것이 좋다. 당신은 당신이 길을 잃거나 수단을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할지 이해해야 한다.

친근한 부동산 중개업자로부터 주름진 올레 계약서를 받는 것은 게임을 끊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계약은 당신에게 절대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약간의 우위를 주기 위해 쓰여졌다.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다른 종류의 투자와 비교했을 때처럼 세금 효율적이다. 돈을 지속적으로 적절하게 시작하도록 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자금 조달에 전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시간, 인내, 위험 감수 능력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fx시티 필요로 한다.

이 형태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확인해야 한다.

내가 내 투자를 골프의 세계를 대하는 것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내가 골프의 세계를 대하는 것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이다. 알다시피,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에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fx시티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것 외에, 나의 투자는 내가 이 모든 것을 그것의 워크샵에 추가하고 싶지 않은 송장을 지불하는 것이다.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자연스럽게 시장을 이기고 성장하기 위해서. 내가 의존하는 그런 방식으로 부는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비싸고, 그것은 내가 본질적으로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들을 하는데 훨씬 더 오래 소비하도록 도와준다. 즉, 우리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데 나는 전문적이 될 수 있다.

그러면 나는 투자에 있어서 전문적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내가 할 수 없는 너무 중요한 것이다. 나는 단순히 취미로 원하는 결과를 근본적으로 생각할 수 없다.

부자들을 가난한 계층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을 정확히 투자하는 것. 누군가가 세계 주식시장, 부동산, 저축 계좌를 투자하든, 그것은 많은 기간 동안 성과가 있을 것이고 보람이 있을 것이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 좋은 결과를 귀속시키는 입증된 방법이다. 만약 많은 돈을 벌고 종종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목적을 창출하는 수단이 될 것이다.

경영: 그는 최고위에 위치한 회사에 속하는 경영진을 놓고 장기 사업에서 부적합하게 경영하는 회사가 재기할 것이라는 것을 연구한다.

그는 회사가 잘 경영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이 특정 회사에 투자한 후 경영을 바꾸려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전략은 매우 잘 작동했다. 당신은 그 회사 동안 투자하기 전에 전형적으로 회사 경영을 연구할 것이다. 사람들은 어떤 친구에게도 주식을 사들인다. 중개인의 휴대전화 통화, 또는 아마도 TV 전문가의 추천.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구입한다.

일단 시장이 나중에 그들이 당황하고 제거를 위해 팔기 시작한다.

이것은 우리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비밀은 전혀 비밀이 아니라고 결론지을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은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사람이 경험하고, 자신감을 주고,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추측하게 한다!누가 항상 그렇게 쉬울 거라고 생각했을까(힘들었어!)?

주식과 주식에 투자할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이익을 얻는 큰 이득을 가능하게 한다.

그것은 사업의 변동이 손실을 초래하고 또한 당신이 입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을 계속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확실히 승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사실로 한다!

만약 당신이 멘토를 갖게 된다면, 그것은 압도당할지도 모른다. 멘토는 당신에게 쉽게 항해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그것을 깨달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처음 연습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게, 그것은 더 쉬워질 것이다. 그리고 보상은 상당히 좋아질 것이다!당신은 결혼과 가족을 사는 동안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로 만들 수 있는 심각한 부를 창출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고, 그들이 그들의 조달에 적용하는 노력의 자금을 과대평가한다.

예를 들어 직업, 취미 계급으로 밀려난 그들의 투자를 치료하기 보다는.

잊어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