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끝팬이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만들지 마십시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시장에서 세부사항을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감을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당신은 관심을 키우기 위해 매주 적어도 한두 번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이 서비스에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들 또한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서비스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스스로 가지려고 시도해야 한다.

여섯째, 당신은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과도한 시간(그리고 현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한 서비스를 사용한다.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성능 포함 – 소셜 네트워크 운영을 포함하여 API 및 위젯 지원을 사용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사이트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포함시킬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웹은 매우 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개인과 함께 캐릭터를 제공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시장에 대한 편리한 포인터를 제공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개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당신의 SNS 마케팅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묻기 시작할 것이다.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온라인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당신의 브랜드 하이라이트) 소셜 마케팅 야수를 출시하기 전에 2011년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워라. GM (General Mo 오피 tors)는 Facebook 광고에 1천만 달러를 썼다. 얼마 전에 공개하지 않았다.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하나의 트럭 판매와 연결될 수 있다면,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개인들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아이디어를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따라서 실패와 씨름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Social Proof라고 불리는 것이다.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킨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이상적인 아이디어를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해야 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질 필요가 있다.

실제 파워는 약 1000명의 독특한 팬에서 쉽게 드러날 수 있다는 나의 경험. 작은 사이즈의 어떤 것도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동작,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여섯째, 재정적인 제한을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너무 많은 시간(및 현금)을 투자하고, 소셜 미디어웹사이트에 sns 마케팅을 게시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발견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할 수 있는 서비스.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브랜드는 대부분 브랜드의 10배 중 9배가 ‘YOU’이다.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개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이지, 아이템이 아니라, 매력적인 작은 애니메이션의 새끼 고양이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여러분과 미소를 알고 싶어하고, 여러분의 이름, 여러분 자신을 위해 훌륭한 이미지를 올리고,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여러분의 바이오를 작성하는 것이다. 하지만 정직하고, 여러분 자신을 그렇게 위치시키는 것이다. 당신 분야의 전문가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서 여러분이 얻고 있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말하라. 고객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는 그들의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