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의 특징과 장점을 구입하다

상점의 특징과 장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뉴정직한알카 을 구입한다.

비록 센터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혜택을 위해 연장된 시간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가격은 끊임없이 선택하는 가장 좋은 기술이 아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이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조사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타이어나 브레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하는 몇 군데가 있는 즉시 당신은 집 근처에, 직장 근처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올바른 연료 선택 자동차는 일반 무연 연료를 취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주유소의 펌프에 이 기호(8 뉴정직한알카 7)가 있을 것이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 레벨을 기술한다.

연료를 사용하는 것은 엔진을 상승시키고 무거운 노크를 유발하여 엔진을 빠르게 해칠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착용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를 수리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귀사의 지역 소유의 상점들은 대개 환상적인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의 옆집 이웃이며 고객 추천의 가치를 이해하고 있으며, 또한 그들의 기계는 자동차 디자인과는 다른 모든 것으로 숙련되고 교육된다. 그들은 단지 하나의 브랜드 이름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그들 모두를 수리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작업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별 대출과 마찬가지로 간단히 작동할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이 찾는 금액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이 지원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이러한 개별 대출은 일반적으로 꽤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실제로 승인을 받고 현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의 현금과 유사한 수리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덴트당 약 50달러다. 확실히 재고가 많은 중고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교정과 같이 덴트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비용이 낮을 것이다. 모든 자동차 회사가 수익에 기여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회사다. 많은 회사들이 이러한 추가 서비스로부터 실제로 임대 또는 임대를 지불한다.

당신의 자동차가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최고의 연료를 선택하라. 연료의 낮은 등급을 사용하는 연료의 옥탄의 수준을 설명하는 87 기호는 엔진을 상승시키고 무거운 노킹을 유발하여 엔진을 빠르게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이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져야 할 몇 가지 필수품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도움이 된다면, 차고와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도록 하라.

선택한 잠재적 상점에 ASE 인증을 받은 메카닉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 인증을 받으려면 메카닉은 최소 2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한다.

대부분의 자동차와 트럭 수리점은 부품과 노동에 12개월/12,000마일의 주택을 사용한다.

그것이 무엇을 커버하고 무엇을 커버하지 않는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질문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평판이 좋은 센터는 전국에 걸쳐 최고 수리 센터를 숨길 것이 없다. 그리고 단지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을 커버할 것이다.

정복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 모든 나쁜 것이라고 믿는 수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믿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서비스 센터의 큰 벌크가 정직한 날 일을 한다고 주장하는데, 그것은 나쁜 사과 몇 개로 인해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

스스로 수행할 수 있는 수표가 많다.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만약 그것이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올바르게 껴안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바꿔라. 그 폭력적인 여름철 뇌우에는 와이퍼가 정말 잘 작동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