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자금을 대는 몇 가지 대안적인 투자 옵션이 있다.

여기 미국 펀드의 대다수가 포함시킨 몇 가지 대안 투자 옵션이 있다.

이 옵션은 표준 금리이며 비용의 안전에 중요하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개인이 구매할 때 다른 개인이 판매하고 판매할 때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돈을 번 사람은 기술 주식을 판매한 사람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 개인은 아시아 독감이 보고 있는 아시아 주식을 샀고, 보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오늘날 사람들이 상품화하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이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받을 수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허술한 것으로 명명될 수 있는 공격의 청사진을 받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피망머니상 수 있는가? 그들은 그저 운이 좋기를 바라고 있을 뿐입니다!

소득주식은 보통 평균배당에 비해 지급하는 주식이다. 공익사업이나 전화회사와 같이 잘 발달된 기업이다. 소득주식은 인기가 있지만, 지금은 어려운 시간 동안 주식을 소유하고 배당을 모으기를 원하고 그렇게 주가추정의 이득을 생각하지 않는 투자자다.

내가 골프를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경쟁의 타고난 천재성이 아니라고 말하기 위해서입니다(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내 워크숍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피망머니상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똑같은 신발을 신고도 하지 않고 열심히 벌어들인 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렸을까? 자동화된 프로그램을 가질 여유가 없나요? 게으르고 안일하게 투자를 일반적인 취미로 취급할 여유가 있는가? 당신은 평판이 좋고 정의가 잘 되어 있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세울 계획인가, 아니면 그것을 우연히 벗어나게 될 것인가?

또한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법을 배워야 할 때 이것은 주식 졸음을 용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주식이 한도 내에서 상승하면 당신의 지위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당신은 주요 도시를 회복할 수 있고 주식을 선택하는 밧줄을 이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거래를 얻기 위해 임대를 선택한다면, IRA로부터 계약을 받는 돈을 유사하게 투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살아있는 기업의 증가하는 비용과 싸우기 위해 개인이 배당금을 지불하는 방법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으므로 배당금 증가 확률이 높은 펀드를 벌 수 있으므로 수동적 소득 돈은 추가로 증가하여 폭발하는 경향이 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를 할 때 가격은 개별 배당 소득과 자본 이익뿐만 아니라 개인 배당 소득을 증가시킬 것이다.

싸구려 집을 고치지 마라. 만약 그것이 그것을 홍보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대표자에게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면 당신은 엄청난 이익을 잃게 될 것이다.

그 회사는 그 시장을 통해 돈을 모은다. 이것은 IPO(Initial Public Offering)이다. 그 후 주식은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사고 팔 때 2차 시장(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 내에서 거래된다. 그 회사는 이 2차 시장의 어떤 종류의 이익이나 손실도 관여하지 않는다.

저축하기가 복잡할 때가 있다는 것을 알면, 당신은 당좌예금에서 투자청약까지 매달 자동 인출을 먼저 탑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이상 많은 변명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그것을 한 달만 더 연기할 수 없다.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 내가 이것을 코팅할 어떤 수단으로도 거기에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는다 – 내가 만나는 시스템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라. 몇몇 의사결정자들은 단지 파트너를 소유한다면, 과일과 채소보다 먼저 자신의 역할을 명확히 정의하고, 미션 그룹 결정이 결코 잘 되지 않는 경향이 있으며,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그것은 가장 좋은 파트너는 대부분의 돈을 지불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파트너는 제안서를 계획에 실행하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자본을 투자하는 사람이 있다면 한 발짝 물러서서 당신의 파트너가 그의 일을 하도록 허락한다.

물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을 경우 단계적으로 나서서 제어권을 획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