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네트워크를 바이러스성 파티로 보지 않는다면, 이런 형태의 마케팅은 완전히 잘못된 것으로 보고 있는 겁니다.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바이러스성 파티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을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파티에서 벽을 들고 있는 그런 개인이라면, 당신은 사회적으로 교류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친구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조직에 사랑받지 않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간단히 살펴보십시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3Social Media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들이 나의 sns 마케팅 방법이 온다. 이것이 내가 항상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컴퓨터에 비축하는 이유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등록시키는 것으로 구성된 팬 리스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많은 작은 사업체들에 대해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한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규칙을 결정하는 이유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뿐이며,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놓을 수 없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조사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근거하여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클루트 등급이 높을수록, 더 나은 클루트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다. 클루트 등급은 매우 크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들 중 하나일 뿐이다.

친구로부터 기업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기사를 개발하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밤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밝힐 것이 없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한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 또는 다른 인터넷 부동산에서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배치해야 자료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정제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이 요구하지 않거나 선택 절차에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절단한다.

단지 블로그가 아닌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즉시 018초 만에 30개의 대안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낮춰 단순한 01% 가능성으로 낮췄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어떤 요구 사항에도 환상적인 성과다.

최대 성과(리더,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비즈니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4가지 개념에 불과하다.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소비자를 운동하라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시장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보장하라. 개인은 적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수년간 온라인 마케터들은 라디오, 인쇄물, 텔레비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소셜 네트워크가 고객의 목소리가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들리도록 허용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결국에는 이미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지만, 당신이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당신이 어떤 중요한 점을 놓치면, 보통 이런 일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 요인이다.

처음에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 한다.

우리는 서비스 sns 마케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질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