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에게 창피를 주지 마라

우리는 지구가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여기기를 바란다. 우리는 때때로, 아이들이 실수를 하거나 일을 하지 않거나 부끄러워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품위 있게 대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에게 잘못된 굴욕으로부터 옳게 가르쳐야 한다.

그리고 수치심은 아이들이 부끄러움을 느끼도록 우리의 주된 집중은 그들이 부끄러워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우리의 징계 전술은 그들이 스스로를 부끄러워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의 주된 집중이다. 나는 사생활과 비밀 유지를 이용하고 싶다. 부끄러운 척할 때의 부끄러움
https://ko.wikipedia.org/wiki/웨딩박람회일정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아이들을 사랑해야 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완전히 사랑받을 필요가 있다.

아이들에게 만족하고, 자신을 매우 자랑스러워하게 만들어라. 그들 자신을 매우 자랑스러워하게 만들어라. 그들 자신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필요로 하게 만들 것이다. 이 많은 포옹과 키스들 모두 위로를 받는다. 그들에게 그들이 결국 그들의 위에 있게 될 것이고, 당신은 항상 당신의 아이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라첼의 삶을 이용하라는 명령으로, 그는 14년 동안 아빠를 섬기도록 만들어졌다(14) 신부 가격을 바치도록 했다. 어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신부 가격의 형태를 확인할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이 라첼에 대한 열정에 웨딩박람회일정 사로잡히지 않은 것은, 그 세월은 그의 눈에는 그저 며칠에 불과했다.

사회에는 사람들이 좋은 부모로서 질서에 대한 준비와 정보가 필요하지 않다는 대중적인 오해가 있다.

우리가 번식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성공적인 부모에 관한 어떤 것도 보장하지 못한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집단 정신에 잘 배어 있다.

보상과 결과 방법에 의해 시행되는 또 다른 중요한 수집 지침과 기대: 이것은 단순히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과 인센티브, 그리고 나쁜 행동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육아에서 반드시 일관성을 유지하라.

그래서, 만약 누군가가 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를 떠난다면 어떻게 될까?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을 초과하여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나 그녀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었다.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보라.

유아들이 교육 과정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므로 유아들이 나쁜 행동을 하는 것을 규율하면서 부적절한 행동으로부터 적절한 행동을 가르치면서 그들의 좋은 행동들을 자주 기억하면서, 그들의 좋은 행동을 자주 감사할 때, 그들의 행동은 욕구를 예방하고 그 또는 그녀가 그들의 다른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많은 면과 함께 육아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말, 육아와 그들의 아이들은 온다. 처음에

부모들은 종종 발을 질질 끌며 마침내 (흔히 마지막 순간에) 헤어지기 위한 부모 수업 등록 지금, 그 긴박한 시간 당신은 법정 날짜 전에 이런 종류의 것들을 끝내야 한다.

아이를 가질 계획입니다.부모가 되어야 한다면, 건강을 중시하고 싶으실 겁니다.그 아기가 깜짝 놀랄만한 아이라면, 그 교훈이 적절한 것이죠

자녀에게 많은 영향을 미친다. 자녀에게 많은 책임감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되어라. 우리의 발성만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합리적인 부분이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아버지나 어머니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시도해야 한다.

그들은 결국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표현하는 방법을 바꾸거나 결국 그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해 변화시켜야 한다.

의견과 감정

만약 그 처벌이 아이가 특권이나 장난감을 잃는 것을 의미한다면, 이것은 빨리 철회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특정한 장난감을 가져간다. 좋은 육아 고문들은 어린 아이가 뛰어내릴 수 없는 곳에 그 물건을 치워야 한다고 믿는다.

부모에게 양육 기술을 가르치는 대학이나 학교나 특별한 수업은 없지만, 부모의 양육 능력은 배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좋은 광고인 온라인 양육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발라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스럽지만 실용적인 방법으로 부모로서의 책임을 실천하는 것이다.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알기 위한 여기서의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데 있다.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가져다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 내에서 한 가지 장난을 치거나 다른 한 가지 장난을 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