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하시면, 몇 명의 고객들에게 왜 이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했는지 물어보기 위해 하루를 보내세요

방문 시, 고객 몇 명에게 왜 이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했는지 물어보기 위해 하루를 보내십시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찾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매입센터 자 하지만 그것이 그 가게를 선택하게 된 이유가 아니어야 한다.

그렇다면 그것이 가장 전형적인 반응이라면, 만약 당신이 소비자들에게 웹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웹에 대해 고객에게 말할 수 있다.

무료 전문가 안내, 상점들이 유용한 것을 피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시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또는 차량 기술자로부터 당신을 뜯어내려고 하는 경우,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안팎으로 이해해야 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수리하는 것을 간단하게 해야 한다.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서 수리해야 할지에 대한 우려가 생긴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있고, 서비스 보증을 연장하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그것을 대리점에 가져가라. 당신이 기름을 개조하고, 일상적으로 유지하며, 아마도 주기적인 타이어 회전을 할 수 있는 바로 그 위치인 대리점에 가져가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자동차 상점에서 석유를 개조하기 시작하라. 그렇다, 석유 개조 프랜차이즈 중 하나보다 몇 달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지만, 자동차 서비스 센터와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다.

변속기 수리라고 말하기 보다는 석유 개조로 서비스 센터를 시험해 보는 것이 낫겠다.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접받지 못한다면 다음 번에 다양한 가게를 시도해보라.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를 찾을 때까지 계속 변하라.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가장 잘 가져가고 고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가 생긴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보증을 연장한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그것을 대리점에 가져가라. 당신이 기름을 갈아입는 바로 그 장소, 정기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때때로 타이어 회전이 있을 수 있다.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브레이크가 나타날 중고차매입센터 때 수리 문제를 점검하여 많은 심각한 손상을 방지하는 보존 및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마치 같은 날에 대부분의 정비사가 브레이크를 수리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분명히, 당신이 금융 불황에 처해 있는 현금에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많은 업무 손실을 입는 것은, 다음 번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현금을 보존하기 위해 이러한 연료 절약 아이디어를 시도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앙구인은 훨씬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응답 시간으로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차와 트럭 수리는 하기 쉽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베힐스가 내는 소리를 이해한다면

많은 자동차 수리 작업장은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그들만의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 일을 끝내는 값비싼 장비와 기계공들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의료 진단에 대한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단지 코드를 체크하기 위한 것이지, 감지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우선, 당신이 당신이 그들의 자동차 일을 누구에게 했는지 이해했는지를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사람은 당신이 누구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믿는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에게 수리가 제때 끝났는지 물어봐.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당신이 견적한 금액이 그 비용인가요?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나요?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 있지만 전시 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검색하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자신의 업적을 행복하게 보여줄 것입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이것은주의 신호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질문하도록 자극해야 합니다.

즉,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며, 소비자가 그 구별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수행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이해하는가?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1시간 30분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청구서를 낼 것이다.

일자리가 제한되고 사람들이 이러한 불경기 시대에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차가 끝났을 때 트럭을 붙잡는 것은 훌륭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개념일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자동차를 가지고 있고, 더 이상 자동차 지불을 하지 않을 것이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성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수정과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량의 요금을 부과한다.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그 제안에 돈을 잃는다는 사실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심한 숙련도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도 이기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