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를 봐(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해)

빌 게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우성 테크노파크 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는 약을 시도하고 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그는 영리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함께 IBM을 통해 233B 회사를 향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거의 항상 당신의 회사로부터 훔치는 것을 꿈꾸는 한 계열사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는 친구를 귀속시키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험은 오늘날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를 거래하는 위대한 부동산 사람들이 되는 주요 부분이다. 음, 통합은 이것을 달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부동산 사업에서 당신이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나 그의 커미션에 의존하는 웹상의 에이전트와 관련된 것을 증가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한 사람의 위치에서 이러한 유형의 투자를 이해하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요원들에게 가장 달콤한 거래일 것이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보통 팀을 개발하는 것은 어떤 가치가 있는가?

그럼, 그것들을 고치는 올바른 방법이 있나요?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에 다음과 같이 추가했다. (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우성 테크노파크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55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다. 그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수술을 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든 것보다 끔찍하다고 설명했다.

사람이 정말로 숫자라는 것을 깨달을 때 당신은 항상 그렇듯이 교육이 중요하다. 당신은 투자자를 위해 깨달음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법률과 전략에 대해 자동적으로 주의를 기울이면 당신이 가진 많은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수 있는 이 물들이 나쁜 사람들이 되는 경향이 있는 개념을 가져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진실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그들은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 발견될 수 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학교 교육을 통해 자신을 보호한다.

첫째, 부동산 가격이 하락한 것이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에 비해 집값이 하락할 것이다. 에너지가 나쁜 모양이라는 큰 지표다. 둘째, 전폐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비록 전폐된 부동산이 구매자들에게 주로 더 아름답지만, 낮은 비용에서는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점을 염두에 두고, 이전 산업 경험 없이 투자한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반드시 중요하다.16Get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기적인 하드– 정규직으로 승선한 워킹맘과 아빠들, 야,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해? 아니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더 잘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시작해서 내가 이 물건을 안팎에서 알고 있다는 것처럼 노트 닫는 스웨터를 사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개인들은 실제 쇼 장소에 투자하는 것이 정말 비싸다고 말하는 경향이 있다.

반면에 이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부동산의 비용이 클수록 수익이 더 커진다. 집을 생각해보면 25만 달러에 팔리게 된다. 만약 그것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번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잔여 수입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간의 필요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에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거래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결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다. 도매상은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심층 할인을 통해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