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멘토는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더 나은 직장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우성 테크노파크 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더 나은 직장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동산 투자를 추가적으로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혼자 연습할 때보다 더 빠르고 훨씬 덜 위험을 감수할 것이다.

이 장치는 임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위해 들어오는 것이다. 이것은 한 부동산을 관리하는 여러 사람의 수익 시스템 수준에 더 가깝고,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 있는 비용도 추가로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대안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계적으로 우성 테크노파크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누구든지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이 회원들이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확실히 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네가 그 문제에 대해 조금이라도 생각해 볼 수 있다면, 너는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면서 생계를 꾸릴 수 있을 거야!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판사실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를 바라는 것을 멈추기 위해 시간이 지나면서, 그 금액이 방문함으로써 그 곳에 있지 않은 공공 사실과 기술의 다른 출처들. 음, 내가 그것을 되찾을게!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회피한다는 생각을 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되게 하라. 당신의 전문가 팀이 당신의 경험 부족과 지식 부족의 잠재적 위험을 제거할 것이다. 당신은 이미 어떻게 하는지 알아낸 사람들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달성할 수 있다.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청렴함 당신은 자신의 원칙을 위해 진실하게 유지하라. 왜냐하면 부동산에서 청렴함이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하숙인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고 빠른 현금을 주머니에 넣어야 하는 부유한 빠른 프로그램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을 사용하여 실제 가정에서 실제 결과를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여전히 당신의 교육을 너무 많이 경험해야 한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많은 재산을 함께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당신의 길을 가는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얻을지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의 심각한 현금을 만들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정확히 같은 건물에서 판매하기 위해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3차 세계 대전은? 얼마나 오랫동안 그 집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끌어들일 여유가 있는가?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모퉁이를 돌아 새로운 이발소를 열었고 이발소 배를 올리려고 모든 시도를 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 의자를 사고 몇 개의 이발사를 고용했다. 그는 창문에 HUGE 표지판을 설치했다. 우리는 5달러의 머리카락을 베었다. 몇 주 안에, 대부분의 이발사 고객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들의 직장으로 가고 있었다. 현금화 명령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쉽게 알았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웃으면서 그가 묘사한 것처럼 노트 닫는 스웨터를 시작하고 구입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에서 알고 있었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지출 현금은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진정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갖게 되었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 모두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얻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살아남았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될 가능성이 있는 1,200가구에 달한다.

그리고 오스틴은 정말로 미국에서 가장 우수한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현재 30명당 3배의 집이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그래서 만약 그것이 너무 많은 경쟁과 함께 온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금융기관에 과거인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경제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위대한 나라에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