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우리는 영혼의 세계에서 가벼운 몸속에서 살았다.

옛날, 우리는 영혼의 세계에서 가벼운 신체에 거주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것의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은 물리적인 차원으로 내려오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 우리는 물리적인 측정에서 살아가고 작동하기 위해 물리적인 것을 생산한 남자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우리의 진동을 줄일 필요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있었다.우리는 우주 비행사들이 우주 공간에서 살고 활동하기 위해 우주 적합선을 긋는 것처럼 이러한 물리적인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혼의 세계에서 우리의 존재를 그만두었다.당신의 승인은 당신의 머리로부터 그리고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가 내가 받아들일 때 거절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다르게 느끼고 있을 때 그것은 논쟁이지 승인이 아닙니다.당신의 몸에 있는 오염물이 증가하면, 당신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빠르게 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이용 가능한 모든 것을 따라잡을 수 없다면, 당신의 몸은 단지 독소를 구할 뿐이다.당신의 몸에 있는 독성 물질들이 증가할 때, 당신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최신으로 유지할 수 없다면, 당신의 몸은 단지 독소를 구할 뿐이다.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수용 문제와 많이 싸워왔다. 아주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서는 내가 고맙게 여기는 잘생긴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나는 누군가 내 몸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화가 났다.훨씬 더 잘 돌보세요. 암컷과 내가 머리 속에서 하는 방법을 보지 않을 때, 나는 내 몸을 잠재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내 개인적인 페이스북에 내 자신의 이미지를 올릴 준비가 되기까지 1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심지어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그것을 조사합니다.그는 거울과 여자 얼굴을 본다.1980년대와 90년대에, 바디랩은 리넨 시트로 몸을 감쌌다. 그 후, 리넨은 플라스틱과 열 담요로 바뀌었다. 왜냐하면 바디랩 치료제의 생산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이점들 때문에, 바디 커버 서비스는 계속해서 매력적으로 성장하는 것처럼 보인다.탄력있는 몸을 갖기 위해서는 2가지에 집중해야 한다.

하나는 근육을 만들고 2개는 지방을 잃는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개발해야 한다.

음식과 운동이 함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들 중 많은 것들이 음식과 개인이 숨쉬는 오염된 공기를 통해 소비된다. 이것들은 오염, 중금속, 화학약품, 살충제, 그리고 음식에 기여하는 나쁜 성분들과 같은 양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는 이것들을 몸에서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모래시계 형성 본체: 모래시계 모양의 몸매는 엉덩이와 흉부가 거의 같은 크기로 흉상보다 작고 허리가 잘 잡혀 있으며 흉상이 풍만하고 다리가 잘 잡혀 있다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라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인정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즐기는 당신의 몸을 당신의 위치에서 판단하지 않는 장소가 우리 안에 있다.

휴식은 운동후와 운동기간동안의 신체구조에 더 중요하지 않다면 동등하게 중요하다 우리가 웨이트트레이닝을 할 때, 우리는 성공적으로 우리의 근육을 찢거나 손상시킨다. 휴식시간 내내, 우리의 몸은 근육섬유를 더 크게 성장시켜 손상된 근육에 작용한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A well b를 쉴 때 몸을 앉아있는 상 오피가이드 태로 만들 필요가 있다.

균형잡힌 형태의 보디빌딩 프로그램은 전신에 필수적입니다 역도, 적절한 영양, 휴식, 그리고 훌륭한 심혈관 운동은 여러분의 건강과 신체 구조 목표를 위해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놀라울 정도로 잘 조합됩니다. 여러분의 심장은 여러분의 동력원이며, 심장을 돌보세요. 여러분의 심장은 여러분의 심장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더 길고 효율적으로 훈련한다.

어떻게 하면 건강해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