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실내 디자인 세계에서 특히 뜨거웠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이 특히 뜨거웠는데, 이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Shower head 노랑의 음영은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중립적이 되어 다재다능한 색이 된다. 그러나 정보를 너무 중립적으로 얻지 않도록 주의하라. 이것은 베이지색으로 보일 수 있다.

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없는 방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 벽이 좋아, 이 소파는 스타일이 될 수 있고,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을 더 좋아한다.

나는 내 파트너와 나는 누가 원하는지 좋아한다.

실내 디자인에 대해 말할 때, 집주인에 대해 확실히 하기 위해 디자이너는 특정한 사람이나 친척을 만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다. 디자이너는 집주인의 개성을 끌어내어 운반물 위에 그것을 펼친다. 요컨대, 실내 디자인은 부동산을 개인화하는 것이다.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악센트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노력하라. 비록 그들이 좋아 보이지만 너무 많은 가구들이 너무 빨리 개발한다.

사람이 노크 공부를 원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에 참석해야 하고, 게다가 친척들에게 휠체어가 훨씬 더 많이 있다.

초점 – 각 방마다 장식이나 주 초점 영역이 필요하다. 이것은 보통 벽난로나 전망과 같은 건축적 특징이다. 만약 한 방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두 번째 방이 만들어져야 한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다른 사람들의 취향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여러분이 그 지역에서 집을 짓고 있을 때, 높은 기준을 제공할 때, 여러분은 금전적으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 들어야 한다.

건물을 만드는 것 –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주택 지역을 만들고 싶어하는 가장 분명한 이유는 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제공하는 놀라운 범위로부터 디자인을 고려하는 미디어 소스로부터 모든 조언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가장 유익한 집을 만들 수 있다.

그래서 집을 팔려고 한다면, 당신의 대안은 주거를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당신의 집의 매력이 더 넓어질수록, 당신의 집을 엿보고 싶어하는 잠재적인 주택 대출의 수는 여전히 장식을 하려고 노력하면서 당신의 집을 비인격화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를 가지고 환상적인 일을 하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동굴에 들어간다. 모든 방은 그것을 살아있게 하기 위해 약간의 색깔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낮은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을 걸어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6피트 넓이의 갈색 커튼의 양쪽에 있는 밝은 커튼이 거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분수에 대해 잘 경험한 실내 디자인을 물어보면, 이 동물들 없이는 실내 디자인이 불완전하다는 해결책을 완전히 얻을 수 있다.

그렇다. 그것은 진정한 경우다. 방 안에 자연의 진동을 바로 가져오는 것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물의 흐름은 실제로 가슴에 닿는다. 분수대는 홈마켓에서 구할 수 있는 다른 실내 디자인 물체와 비교했을 때 지갑을 빼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 분수대는 단지 덜 종속될 필요가 있다.

이러한 맞춤 분수대는 주로 실내 디자인에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적인 변화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보수는 맞춤 분수가 모든 영광을 가져가기에 충분하다.

이제, 여러분이 Shower head 원하는 만큼의 디자인 잡지를 배우고 여러분이 선택한 방의 사진을 찢어라.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있는 방을 찾을 수 없을 것이고, 사진을 얻는 것을 잘 배울 수 있을 것이고, 이것들을 메모로 표시할 것이다. “나는 이 벽을 없애는 것을 좋아한다.

이 소파는 정말 좋은 스타일이다. 나는 이 커튼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이것을 좋아하고, 그래서 나는 누가 좋은지 좋아한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또한 방을 1분 안에 덜 잘 알려진 라이트 하드우드 바닥으로 환상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고,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에서 바닥을 바꿀 수 없는 것에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예를 들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종종 기존 카펫보다 밝은 색인 녹색 영역 양탄자를 배치하라. 어두운 카펫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사람 또는 라미네이트

실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에 도움이 되고 기회를 극대화한다.

예를 들어,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시크한 기능으로 일반 계단을 변형할 수 있다.

이제 앱에 대한 여러분의 입장에서 볼 때,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덜 만족한다면, 잘 알려진 친구와 관련된 안도감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