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수리 사기가 대륙 전체로 퍼지는 것일까?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는 상위 10위 안에 든 자동차와 트럭 수리 바가지들을 4위로 나열했다.

왜 수리 사기가 대륙 전체로 퍼지는 것일까?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는 상위 10위 안에 든 자동차와 트럭 수리 바가지들을 4위로 나열했다.

위기에 처하기 전에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수리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당신이 가게를 좋아하는지 배워라.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하겠다고 한 대로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청구했는가?

내가 남아 있는 지역에서 나는 슈퍼마켓을 방문해서 거리를 거닐었고, 마지막으로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경찰서를 발견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택시부활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고 있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가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은행으로 안내했다. 좋은 소식은

즉,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며, 고객은 결코 그 구분을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그러니 서비스 센터는 한 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우선, 당신이 누구의 자동차 작업을 하는지 아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누구로부터 멀리 떨어져야 한다고 믿는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수리 작업이 제때 완료되었는지 물어봐.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 청구서였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가?

, 만약 당신이 많은 차량 모델에서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오일 유지 문제와 같은 전형적인 수리 작업이 있다면, 당신이 브레이크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 연도와 모델에 대해 더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할 것이다.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자동차가 당신의 완전한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승을 받으십시오.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그것을 바로잡으라고 요청하라. 심지어 정보를 주목하는 훌륭하고 진실된 기계들도 그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가장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당신이 직접 핸드북을 살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작업 지시에 따라 작업을 제공하는 차량에 대해 많은 차량 수리 작업 비용이 인건비 때문에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부품은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자동차 매장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부품을 구입하여 직접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선택한 작업이 기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도록해야 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자동차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당신의 자동차를 다루고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자동차에 해를 끼칠 수 있고, 그들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일을 맡는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와 트럭의 제조와 모델에 대해 훈련받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밝힐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가끔씩 짜증나는 주기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경우, 대부분의 자동차와 트럭이 수시로 경험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해결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라.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고, 그가 불필요한 수리를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처음에는 평판이 좋고 믿을 만한 기계공 팔이 추천의 좋은 원천이다. 그들이 실제로 누구와 좋은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피할 것인지 물어보라. 그것이 아마도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상의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작업 전문가를 찾아라. 너무 늦으면 패드를 변경하면 많은 비용이 들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즉시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할 것을 충고한다.

모든 와이어를 택시부활 수동으로 당겨 트리거 플러그 와이어를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오랫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와이어를 뽑을 때 손상을 입거나 화상, 골절 또는 얼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OK가 발견되면 와이어를 제 위치로 다시 고정하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변경해야 한다.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번호부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정과 대화하는 광고보다 입소문이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구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