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 사기일 수 있나요?

어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해시태그 캠페인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서 모든 대화를 추적하는 것은 강력할 수 있다.

특히 영향력 있는 소셜 미디어를 만드는 것은 청중을 즉시 연결할 수 있는 설득력 있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것입니다. 신흥 플랫폼은 현재보다 더 단순한 방법으로 목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와 디스코드는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이다. 이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는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워들과 호감을 갖고 흥미를 느끼는 것이 당신의 고객과 프로모터의 기반을 발전시키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인 이유를 다룬다.당신이 광고 전략의 다른 요소들을 준비하는 것처럼, 당신은 소셜 미디어 광고에 계획이 있어야 한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를 위해서는 정확한 일정이 중요하다.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에 콘텐츠를 추가하면 참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웃의 관심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적절한 시기에 제출된 제출물이 입소문이 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고객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방법과 현재 경향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을 파악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중소기업의 목표 중 하나가 더 젊은 성인 인구 통계학자들에게 어필하는 것이라면, 시청자들이 어떤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거기서 작업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약간의 분석을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이나 브랜드가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거나 기존 브랜드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시청자들에 대한 더 높은 참조는 당신을 더욱 충성스러운 전망으로 이끌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경쟁 방식을 뒤로하고 당신의 회사 게임을 앞으로 나가게 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이 기회가 기업가, 기업가, 심지어 블로거들에 의해 최대한 활용된다면 이 디지털 시대에 사업이 되는 것은 큰 이익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시작되면 어떤 게시물이 어떤 플랫폼에서 발생하고 언제 나타나는지 기억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체계화를 유지하려면 소셜 미디어 관리자를 고용하거나 직관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적이고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데는 7단계가 있습니다.예를 들어 지팡이 회사를 운영한다면 페이스북에 집중해서 틱톡을 피해야 할 것이다. B2B 마케터들은 LinkedIn을 고려하고 Pinterest를 피하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에서만 현재 상태일 수 없고 사람들이 여러분의 프로필로 돌아와서 여러분을 팔로우하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그들에게 반응하도록 유도하는 합리적인 캠페인을 만들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확인해야 할 15개의 우수한 소셜 미디어 광고 사례를 정리한 것이다.자기 중요도 메트릭을 고려하기보다는 목표에 직접 부합하는 데이터를 탐색하십시오. 이 가시적인 고정 플랫폼은 밀레니얼 세대와 미친 듯이 잘 어울리며 사회적 홍보를 위한 최고급 네트워크로 유명하다.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Pinterest는 이미지와 영감을 주는 콘텐츠 자료로 번창하고 있으며, 장소 상품 기능은 유명한 중심 작품입니다.여전히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소셜 미디어가 현명한 기업 이전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스스로 시도해 볼 수 있는 여섯 가지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내가 25년 넘게 디지털 마케팅과 새로운 혁신에 대해 조언해 온 ChatGPT가 아직도 하나의 다른 AI 챗봇 이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대화와 사용 사례의 예시. 경쟁력 평가를 수행하면 경쟁사의 기술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고 어떤 방법과 채널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그렇지 않은지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 타이밍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