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nba에 대해 모르는 모자가 당신을 놀라게 할지도 모른다

이언니스 아데토쿤보, 케빈 듀란트, 제이슨 테이텀, 도노반 미첼, 카이리 어빙 등이 동부 콘퍼런스 선발투수로 나섰다고 미국프로농구(NBA)가 3일 밝혔다. 파일 — LA 레이커스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가 2020년 3월 6일 금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NBA 농구 레크리에이션 후반전에서 밀워키 벅스 포워드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를 추월하려고 하고 있다.

만약 그렇다면 그는 다수의 올스타 출전권과 함께 프랜차이즈 역사상 3번째 참가자가 되어 마크 가솔과 잭 랜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nba중계 프에 가입하였다. 수요일 밤에 큰 바운스백 공연이 있다면 마브스 팬들이 그들이 응원하는 그룹에게 “나와줘서 고마워”라고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크리스 폴이 다시 라인업에 합류하면서 그의 삶은 특히 3점 랜드에서 조금 더 단순해졌습니다. 그는 4경기 연속으로 이 라인을 클리어하는 동안 그의 마지막 10경기에서 그의 시도의 40%를 멀리서 무너뜨리고 있다.

그가 마브스와 마지막으로 맞붙었을 때 그는 정확히 2개의 3개를 기록했는데, 이는 그들을 상대로 한 최근 5경기에서 세 번째였다. 댈러스는 화요일에 5명의 위저드 선수들에게 최소 2-3 득점을 허용했기 때문에, 그 동안 그들의 수비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자신의 3번째 시즌에 모란트는 득점에서 NBA 내 10위 (27.3 포인트)이며,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가드 다리우스 갈랜드와 함께 어시스트에서 공동 5위 (8.0)이다.NBA 커머스 마감일을 앞두고 그들은 더 많은 움직임을 마음대로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두 개의 올스타 유니폼은 유타주 남부 도시 버전의 유니폼에 경의를 표하는 보라색, 주황색, 노란색 그라데이션 저지와 파란색과 검은색 그라데이션 저지입니다. 르브론 제임스, 니콜라 요키치, 시온 윌리엄슨, 스테판 커리, 루카 동치치가 서부 콘퍼런스 선발투수들이다. 레크리에이션 당 어시스트는 모란트에게 경력 사상 최고이며, 그는 또한 3개의 트리플-더블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아마도 그가 한 시즌에 가졌던 것 중 가장 많은 것이다. Ja Morants는 팬 투표의 세 번째 구형 이후 그의 2연속 NBA 올스타 재경기를 시작할 가능성이 희박해 보였다.2월에 25세가 되는 그는 르브론 제임스 이후 프랜차이즈가 항상 준비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향하는 즐거운 빌딩 블록이 될 수 있는 것을 대표한다.

LA 레이커스는 이번 주 워싱턴 위저즈에서 하치무라 루이를 영입하며 그들의 앞 코트를 강화했다. 올 시즌 그들에게 도움이 될 이적이지만 미래를 향한 시선을 고정시킨 채 추가로 이뤄졌다.샴스 카 nba중계 라니아와의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레이커스는 또 다른 전직 마브스 가드인 스털링 브라운과 10일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브라운은 지난 오프시즌에 크리스찬 우드와 함께 메이브스에서 휴스턴 로키츠로 트레이드되었다. NBA의 2023년 올스타 레크리에이션의 출발 선수들은 이번 목요일 저녁 네트워크의 더블헤더 전에 TNT를 통해 생중계로 발표되었다. 제임스는 압둘-자바의 통산 38,387개의 득점에서 157개의 요소로 떨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