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이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을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스스로 발을 쐈고, 반대로 성취에 굶주린 사람은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대부분의 남녀가 모르는 것이 곧 시장에 투자하는 데 성공하는 사람들이 알고 있거나 예측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이다. 이 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문가 투자자들은 기회를 보고, 기회 발견을 통해 대부분의 위험을 높인다.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0인 거래를 포기하게 할 수 있다!

모든 개인은 부동산 투자의 다른 측면을 지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관한 열쇠이지만 이것은 단지 다양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3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하고 있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수는 없지만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 노력한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또한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다른 방법으로는 결코 가능하지 않을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끌 것이다(이것이 단순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 일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단 한 가지, 사람이 그 처분을 가지고 RE 투자에 들어가는 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진 첫 번째 재산에 사람이 사용해야 할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투자 재산을 고려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좋은지 확인하고 그런 식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최고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은 매우 창의적인 돈의 유형이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하고 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구매에서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을 발견할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 만료와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과 마케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일반적으로 판매자에 관한 것(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그것은 내가 체크하는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고 있고, 보증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다. 거의 매일 사용하는 보존을 학습 기간으로 충분히 학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기꾼들은 가능한 한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 판매가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로,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자금 조달(저금리, 더 나은 대출, 더 작은 계약금)을 할 수 있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거래자들을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거래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보통 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해결해 줄 때, 그들의 문제는 수동으로 해결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모두 멈춰라. 마케팅은 거래당 비용이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플리핑 마켓플레이스 실제로 소비자를 원하는 투자자가 실제로 그 부동산을 원하는 것을 발견하고, 그 취득을 위해 8,000달러를 판매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소름끼치는 낮은 제안을 한다.

전략은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고, 또한 진행중인 운영보다 훨씬 더 어려운 프로젝트처럼 더욱 어렵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일상의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

부동산 투자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 인터넷에 막대한 수익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는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에 관한 것들에 투자하는 것이다. 이 특별한 다른 관점의 유체는 어떤 것 안에서 언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반면, 적절한 상황이라면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부동산에 대해 화를 낼 것이고, 다음 5가지 신화는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할 수 있게 해준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톰 쿡, 클라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의제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