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는 부부의 집을 떠나 부모나 보호자들과 함께 이사했다.

조는 결혼 생활을 떠나 부모나 보호자와 함께 이사했고 조와 사라는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찾았고 엄마와 아빠 모두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갈 수 있는 규칙을 확립했다.

어린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사랑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절대적으로 사랑을 느낄 필요가 있다.

아이들은 단지 그들을 자랑스러워 할 뿐이라고 말해라. 그들 모두는 그들 자신에게 사랑받고 행복하다고 느낀다. 항상 그들 스스로 사랑받고 행복하다고 느낀다. 항상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필요로 할 것이다. 그들에게 많은 포옹과 키스를 제공하라. 그들에게 위로를 준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특별히 그곳에 있을 것이고, 항상 사람들을 사랑할지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va-waste.com/ 모른다.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종종 놀라운 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아이들은 종종 부모가 적극적인 책임을 위해 떠날 때 부모와의 관계가 보류된다고 상상한다.

이것은 유효한 물건이다. 엄마나 아빠가 그들을 더 사랑한다는 것을 설명해야 할 것이다. 왜 엄마나 아빠가 종종 안전하고 건전하기 위해 행성 군대인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온라인 교육은 속담의 추위에 소외된 많은 사람들에 의해 희망되어 왔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수업을 들을 기회를 갖지 못했다는 것을 이해하면, 개인 강사의 비용은 더 이상 많은 사람들이 도달할 수 없고, 개인적으로도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된 사람들일 수도 있고, 심지어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다.

온라인 스트리밍된 수업은 인터넷 준비 컴퓨터 워크스테이션을 얻을 수 있는 한 당신의 스케줄을 착용하기에 저렴하고 간단하다.

웹 빌딩에는 What Find Is https://www.va-waste.com/ the answor (WYSIWYG)라는 인기 있는 말이 있지만, Gene Expect는 당신이 얻는 것이다(WYEIWYG) 종종, 만약 당신의 아이로부터 최고의 행동과 성과를 예상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얻을 것이다.

수업이 급할 때 당신은 더 많이 가지 않을 것이다. 사람이 배울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그 수업의 돈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

만약 법정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수강하는 것이 교육할 가치가 있는 돈을 살 수 없다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면, 당신은 더 많은 근무 시간을 가질 때 수업을 되짚어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육아 수업에 할당한 돈을 낭비하지 마라.

사랑은 행동 관리나 아동 자아존중감과 관련이 없다. 캐릭터 창조 행동과 관련된 것은 단지 식물 속의 잎일 뿐이다. 캐릭터는 생명의 자존감이 종종 성취에 붙어있는 선도 아래의 생성자일 뿐이다.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 만들어지고 때로는 성공하지 못한다.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이라고 부르는 것을 흡연 습관에 빠지면, 당신의 가족은 변모할 것이다. 몇 가지 시점에, (자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자연스런 경향이 있는 당신의 부모-자녀 관계는 강력한 사적 힘을 갖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활기차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가 자신의 개인적 힘에 대한 부정적인 면이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숫자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해서, 아이 앞에서 남편이나 아내에게 아이의 중간 쪽을 빼앗지 말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다.

걱정하라. 당신의 아이들에 대해 걱정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 당신은 그들이 잘못된 군중들과 함께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꿈의 대학에 들어가지 못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혹은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악몽을 드러낼 것이다. 걱정 그만해!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 없고, 우리는 그들에게 적절한 선택 내에서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한 번 테스트를 받은 당신의 부모님을 시험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걱정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나는 지난 세대의 엄마들이 모두 일하는 엄마들이 결코 아니었을지도 모른다고 느낀다. 그리고 그것으로 인해 나는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있는 엄마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그들의 직업은 그들의 아이들을 증가시키는 것이었다. 그들은 심각한 단점이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 모두를 기쁘게 하는 대신에 그들의 아이들을 섬기는 것에 대해 성취하는 것 같았다. 나는 당신이 조정을 필요로 한다고 믿는다. 서빙은 단지 주거나 재정적인 예방 조치를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마음이나 태도를 통해 온다.

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을 통해 자연스럽게 온다. 만약 당신이 현재 당신의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또한 존경심이 부족하다면, 당신의 아이 전문가들에게 감정적으로 가까이 다가가라.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그에게 요구하는 것을 열심히 하고, 당신이 하는 것을 듣고, 당신의 말을 듣는 것을 각각의 사람들이 본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즐기는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와 함께 본딩하기를 원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 정확히 연령이 어떻든), 엑스페의 공유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