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대한 현실

모션 픽처 이미지 또는 영화 촬영의 처리는 모션 이미지, 히스토리 및 모션 픽처 노하우를 참조하십시오. 덴버에 본사를 https://ko.wikipedia.org/wiki/카메라매입 둔 매크로 및 풍경 사진작가 임 스펜서 콕스. 내 사진은 스미소니언 자연사 박물관과 런던, 몰타, 시에나, 베이징의 전시회를 포함하여 전 세계 갤러리에 전시되었습니다. 당신은 많은 책과 온라인 소스에서 사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미지와 관련된 많은 정보는 기사 및 비디오 유형 내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얻을 수 있는 음영 영화는 여전히 Agfas 제품과 가장 흡사한 다층 유제와 동일한 규칙을 사용합니다. Wilhelm Homberg는 1694 년에 빛이 어떻게 화학 화합물을 어둡게했는지 설명했습니다. 프 카메라매입 랑스 작가 Tiphaigne de la Roche가 1760 년에 발표한 소설 책 Giphantie는 사진으로 해석 될 수 있는 것을 설명했습니다.

이미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홍보 시점에 즉시 설정됩니다. 이 속성은 다른 사진 제작 방법 이외의 이미지 및 단위에만 적용됩니다. 겉으로보기에는 사진으로 사진을 전산화한 기록은 다른 사진 제작 방식으로 공유되는 진정성을 프로세스에 부여했습니다. 그 사진은 스타일에 있어서 너무나 분명한 정확성을 지니고 있어서 디지캠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격언은 틀린 말이라면 진부한 말로 받아들여졌다. 현재 매우 인기있는 사진 장르가 있습니다. 이들은 초상화, 파노라마, 구조, 스타일, 식사, 스포츠, 야생 동물, 매크로, 애비뉴, 이벤트 및 다큐멘터리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 세기 초반까지는 사진이 실제로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일상적인 사진 촬영의 경우 24-70mm 또는 18-55mm와 같은 표준 줌 렌즈로 시작하십시오. 인물 사진의 경우 35mm, 50mm 또는 85mm에서 주요 렌즈 (줌이없는 렌즈)를 선택하십시오. 렌즈는 다른 키트보다 중요합니다. 결과적으로 어떤 사진을 먼저 찍을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휴대폰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전용 카메라보다 높다.

디지털 사진 작가를위한 DIY 조명 해킹 | 조명은 훌륭한 샷과 훌륭한 샷의 구별 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 사진 작가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조명 장비의 트럭로드에 직면하게됩니다. 전형적인 취미 사진 작가에게, 그것은 당신의 생각을 boggle하게 만들고, 당신이 그것의 전부의 가격에 집중할 때 당신의 위장을 뒤집는 것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건축 사진, 초보자 가이드 마이클 젠킨스 (Michael Jenkins)의 고정 된 주제 사진에 대한 통찰력있는 제안. 또한 동상, 건물 및 교각을 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