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뉴저지 인터넷이 되기 전에, 그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활약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시티 웹이었습니다.

그들이 뉴저지 인터넷이 되기 전에, 그들은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시티 웹이었습니다. 그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연주되었습니다. 어떻게 미국인들은 넷이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웹이라는 이름이 다른 두 뉴욕 팀과 운이 맞는 것 같다고 추천했다: 제트와 메츠 브라운이 그 개념을 좋아하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NBA중계 것 같아서, 그것은 고착되었다.에드 데이비스, PF, 노스캐롤라이나 – 내셔널챔피언 1학년 때 환상적인 가능성을 보였던 데이비스에게 2학년으로 돌아오는 데이비스에게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다. 유감스럽게도, 그의 공격형 비디오 게임은 그가 주로 림 주위에서 마무리하는 선수이기 때문에 여전히 다소 제한적이다. 그의 불쾌한 레퍼토리를 크게 늘리다. 그러나 그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나는 적어도 수상자 토론을 기대했었지만, 내가 틀렸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NBA중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심지어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공을 덩크한 적이 있는가? 게임 내 컨트롤은 괜찮아 6축 컨트롤러를 이용해 농구공을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뜨릴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이용해 수비 시 슛을 블로킹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라고 느꼈다.게다가, 그 소유주들은 보통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 조차도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케빈 듀란트 그리고 웨스트브룩과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사진)와 비교되는 대목은 사실이지만 신예 시즌은 그런 것과는 무관하다.NBA 역사상 환상적인 센터들 중 몇몇은 그들의 후프 아래 그들의 지배력 때문에 두드러졌다. 윌트 체임벌린은 그의 크기와 득점 능력으로 이 비디오 게임을 재창조했고, 놀라운 경력을 가지고 있었고, 그 당시 이름은 패트릭 이윙,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오와 같은 경력에서 여전히 많은 포인트로 기록을 가지고 있다.

라주원과 샤킬 오닐은 NBA에 전통을 남긴 훌륭한 센터로서 떨어져 있다.

답은, 분명히, 4번 스코어는 처음 3번 대안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것이다. 반면 NBA에서는 팀들은 항상 달리기를 한다.

각 시즌은 한 조가 10,15, 심지어 20점이나 떨어진 경기들로 가득 차 있다.

약자가 많은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으로 패배한 수많은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단지 몇 점만 잃으면, NBA와 함께, 당신은 보통 비디오 게임의 대략적으로 완성되는 액션에 있다.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해서 말할 수 있는가?예를 들어, 피닉스 선스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함으로써 경기의 속도를 높이려고 할 것이다. 반면에,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클록 플레이어는 빠른 해제와 드레인 파이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3점 슛은 내가 NBA 게임 이브에서 본 것 중 가장 진실한 플레이이다.상대적으로 어울리지 않는 것들은 크게 인정받을 수 있다.

이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을 하고 소유물을 구하기 위해 수비수 몸으로부터 농구공을 던지는 것으로 구성된다. 게임의 모든 게이머들은 그들이 원하는 대로 보이도록 그들의 외모를 바꿀 수 있다.

그들이 드리블하는 방법과 같은 그들의 농구 매너리즘도 바뀔 수 있다.

농구 NBA 2K8은 열성적인 NBA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 게임은 초보 선수들 또한 즐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 의해 모든 숙련된 선수 주위에 이상적인 것으로 생각되었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전체 시즌 동안 평균 3루타를 쳤다. Robertson은 NBA 챔피언 1명을 우승하고 257 PPG, 75 RPG, 95 APG의 프로 평균을 가졌다.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이전 농구 리그가 사실상 붕괴된 후, 웹스는 NBA 역사상 가장 중대한 실수 중 하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에게 단지 300만 달러에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