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관심이 새로운 화폐가 되는 시대를 자주 찾는다.

우리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보상받을 수 있다.

즉, 유튜브는 장기 비디오를 넣을 장소가 아니다. 비디오를 60초에서 90초 정도 파트로 유지하라. 비디오를 파트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영상자료 대해 60초에서 90초 정도 유지하라. 그것은 괜찮은 것을 가르치고 있다.

그것보다 3분에서 5분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당신은 주의력을 잃을 위험이 있다.

또한 키워드에 대한 긴 꼬리 변형을 찾아보십시오. 그래서 두 사람 모두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정확한 문구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그 직후에 유튜브 마케팅으로 온라인을 생성하는 방법은 주로 긴 꼬리 키워드 변형 때문이다.

더 많은 트래픽을 통해, 더 많은 뷰와 더 많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정보와 사실이 굉장하다고 가정할 수 있다.

누구나 기밀 광고에 들르기 위해 멈추지 않는다면, 당신은 또한 웹로그를 통해 유튜브 비디오를 판매할 수 있다.

너와 네 가족이 되어라!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모든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은 자신이 훨씬 더 믿을 수 있고 유혹적인 비디오를 만들 가능성이 높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여러분은 훌륭한 사람이고, 사람들은 여러분을 좋아할 것입니다!

구글의 온 에어는 혼란에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것만큼 많이 설정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우주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방송되는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대 9명의 사람들을 진행자로 초대할 수 있다.

이 채널을 통해 지구로 방송해야 하는 당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메시지는 당신의 프로필을 보고 헤르페스 심플렉스 바이러스를 구독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을 찌를 수 있다.

이것은 일관성 있는 느낌을 만들어 멋진 퍼트를 만드는 데 편리하게 작용한다.

당신의 목적은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 목적은 사람들이 배울 때마다 더 잘 달성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목소리를 노출시키거나 녹음이 슬라이드 쇼라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와 같은 마케팅 전략으로 남녀가 인지하는 영상자료 것을 구축하는 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실행될 수 있다.

게시 링크는 사람들이 알고 싶어 하는 것을 실천할 수 있고, 맨발 조깅과 관련된 기사도 매우 유용하다. 심지어 그것을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하는 것조차, 웹 20s는 그것을 상태 메시지와 잘 접촉시킬 수 있고, 사료와 트윗은 모두 광고와 흥분을 향상시킬 수 있다.

좋은 부분 진실은 이러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쉽게 사용자들에게 비디오를 향해 지시할 수 있다.

그러나 일단 비디오를 찾기 위해 표적 트래픽을 얻으면 마케팅은 거의 자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책이 발견하는 세미나, 강의 또는 관심사를 토론하는 비디오 테이프: 예를 들어, 당신이 요리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서명 식사를 준비하고 당신만의 요리 쇼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당신의 화면을 녹음할 수 있다.

이미지를 슬라이드 쇼로 사용하고 당신의 책에서 친숙한 장을 찾아보면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한다.

나는 그 장치가 어떤 사업에도 얼굴을 내밀기 때문에 유투브 마케팅을 좋아한다.

특히 처음에 많은 새로운 마케터들은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넘어서서 머물렀다. 단지 카메라로 앞에 서 있다는 생각이 어느 순간 나 자신과 함께 튀고 있었다.

유튜브는 퀀트캐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이트 방문자 수가 7명당 평균 1억4천3백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다시 말해서, 1억4천3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이용을 홍보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MLM 네트워크 마케팅의 무료 리드를 창출하는 강력한 도착이다.

유튜브 비디오 교육의 질에 관한 사항 사진과 음질은 비디오의 제작자에게 달려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투브 비디오의 일반적인 재생 품질은 똑똑하다. 비디오 시작과 함께 지체는 거의 없다. 즉시 핸드 계산기가 일시 중지하거나, 앞으로 이동하거나, 영상을 되감는다.

거주 맞춤형 채널 또는 사용 – 동영상이 몇 개의 YouTube 계정을 추가할 때마다, 한 프로필 채널의 발전 안에 있는 Keen 시청자는 보통 이 채널의 일부를 구성하며, 또한 월간을 취할 수 있다.

다른 말로 하면, 이 가입자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내 웹사이트를 더 홍보할 수 있다.

남녀가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를 인터넷의 한 형태로 제시하는 것에 새로운 가정을 하기 위해, 가장 유익한 사람들이 그들의 제안을 검색하는 것을 얻는 것은 큰 일이다. 그러나, 당신이 검색 순위의 깊은 곳에서부터 최고까지 비디오를 마케팅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속임수는 당신이 노력이 끝날 때까지 담글 수 있는 무료 장기 트래픽을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사실 어떤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선택할 때마다 지불하는 엄청난 양의 현금이지만, 그들은 이 높은 가격에 입찰하지 않을 수도 있는 이익을 내지 못할 것이다.그래서 그들이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