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범주는 당신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위한 것이다.

개인 카테고리는 당신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개인들의 목록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관심 있는 지역에 경험이 있는 금융가일 수 있다.

  • 지역 부동산 클럽에서 이것을 발견하라. 이것은 마찬가지로 부동산 중개인으로 구성될 수 있다.
  • 어떤 것이 당신이 볼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많은 유형을 팔지 알아보기 위해 광고를 검색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공개하고 그것을 제안하기를 꺼린다면, 저가의 작은 집을 고치지 마라. 만약 https://ko.wikipedia.org/wiki/https://ggultipbro.com/%eb%b6%80%ec%97%85-%ec%86%8c%ec%95%a1%ec%9e%ac%ed%85%8c%ed%81%ac-%eb%8f%88%eb%b2%84%eb%8a%94%eb%b2%95-%ed%88%ac%ec%9e%a1/ 당신이 부동산 대표에게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의 큰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위대해졌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클럽을 여는 것만큼 빨리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빠에게 뛰어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실제로 그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가 어디로 가고 잘못 가고 있는지 밝히기 위해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는데 실제로 일관되게 일해왔다. 그리고 타이거즈는 나의 영웅(골프만 하는 것)을 조금 연습하고 있고, 나는 그에게 실제로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그가 하루에 8시간 동안 비, 우박, 빛을 연습하는 것을 보았다. 헬은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낚아채고,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또 씹는다.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얘기, 그리고 결국 달리기에서 게임 시간에 연습을 하게 된다는 얘기 기억하시죠? 투자와 비슷한가? 당신은 그 일을 발견하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아니면 어려운 수입 현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자신의 능력을 배우고 발전시켜야 하는가?

시간과 여행은 유치권 경매에 참여하는 장소에 따라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등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단지 당신의 카운티나 즉석 지역에서 라이언스를 구입하는 것을 방지하는 간단한 방법을 축적한다.

이것은 비용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이 매년 살 수 있는 라이언의 양을 제한할 것이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월 비용과 보험 및 아동 학비와 같은 연간 지불을 위해 필요한 대출 지불로 구성되며,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연간 지불을 합니다.

연습이 당신을 완벽하게 만든다고 말하는 것은 부적절하지만, 그것은 단지 우리의 강사들이 우리가 하고 있던 것이 무엇이든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훨씬 더 좋게 느끼도록 학교에서 우리에게 알려준 것이다. 최고의 연습이 이상적인 응용을 만든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직 투자자들은 일을 멈추지 않고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확인하고, 문서화된 방법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무역 전략이라고 불린다. 모든 효과적인 사람이나 회사가 잘 고려된 계획의 예외적인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은 이치에 맞다. 그리고 확실히 운에 의해서도 그렇지 않다. 내가 하는 일은 좋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장기적으로 보유하는 것이다. 장터는 장기적으로는 늘어나는데, 얼마나 힘들 수 있을까? 이것은 실제로 시장이 실제로 붕괴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오작동하는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다)으로 밝혀졌다.

주식거래소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것은 모두가 꿈꾸는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탐욕스러운 경우가 자주 빠지지만,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현명하게 금융투자를 관리해야 한다.

장기투자는 주식거래소와 연결되는 위협을 점차 완화시키는 현명한 방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거래소는 변동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는 우리에게 보통 감소하는 것보다 조금 더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준다.30년 안에 당신은 그만큼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 투자 수익률 10%

이 워크숍에서 우리 워크숍이 들어오는 곳이고, 나는 무엇이 당신을 금융가로 만들고 어떻게 우리가 당신을 훨씬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핵심을 알게 된다.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일관성과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이 하는 모든 투자가 있기 전, 내내, 그리고 후에 당신에게 행할 수 있는 많은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당신에게 정확히 언제 어디서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

우리는 당신에게 그러한 계획을 따를 수 있는 규율과 열정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그건 네 몫이야

이는 타이거가 골프장 훈육에 사용하는 모든 https://ggultipbro.com/%eb%b6%80%ec%97%85-%ec%86%8c%ec%95%a1%ec%9e%ac%ed%85%8c%ed%81%ac-%eb%8f%88%eb%b2%84%eb%8a%94%eb%b2%95-%ed%88%ac%ec%9e%a1/ 특성을 투자에 도입하여 분석과 연구 연구에 필수적인 시간을 할애해야 함을 시사한다.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그리고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피드백과 행동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실현시키고, 내가 실제로 나보다 앞서고 성공한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이 오만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난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해

시장이 하락하거나 하락하면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