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무료 구글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음

구글 키워드 툴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들을 얻도록 도와라.유튜브 비디오가 전통적인 사이트보다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기가 훨씬 쉽기 때문에, 나는 높은 경쟁자일지라도 높은 트래픽 용어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YouTube 계정을 개발하고 동영상을 게시하기 시작하십시오. 오디오 북은 효과적으로 비디오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책은 매우 유사하며 개인은 PC 작업을 하는 동안 비디오 비디오에 녹음된 책의 장을 들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비디오는 웹의 오디오보다 훨씬 빨리 퍼져 있습니다

1) 검색 엔진과 유튜브에서 검색된 동영상을 태그, 제목, 설명 전반에 걸쳐 사용 또는 스프레이에 관련된 훌륭한 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밤알바 워드를 사용하여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래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웹사이트를 마케팅할 때 얻을 수 있는 환상적인 장점이 더 많이 있습니다.더 중요한 것은 무료로 다른 마케팅의 장점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유튜브를 활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최적화하여 검색 순위를 높이거나 기존 웹사이트의 콘텐츠 출처로 유튜브를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트래픽을 위해 유튜브에서 피사체를 검색해보고 어떤 주제가 가장 인기 있는지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유아들이 웃는 영상을 올렸고, 그것은 사람들이 웃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조회수를 얻고 있다.

유튜브 이웃과 연결되면 대화할 수 있는 문이 열리고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다.

잠재력이 큰 틈새 표적이 된 라이브 환경이다. 이것은 효과적으로 시도하면 새로운 사람들을 원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당신의 틈새에 따라 당신은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고, 아니면 더 오랜 기간 동안 느린 조회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에 효과가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생각하라? 유튜브 게임을 하려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성 히트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고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 비디오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거나 이 비디오 아래에 나열된 설명 상자의 링크를 클릭하여 이 보고서를 즐겨찾는 전자우편 주소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포인터 4는 프로필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를 포함시킬 뿐만 아니라 게시한 비디오에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순위를 개선하여 더 많은 뷰를 암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전세계에 생방송으로 방송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약 9명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중재자로 합류하는 것을 환영할 수 있고, 나머지 세계는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즐긴다.

화질 좋은 비디오 만들기 해상도가 낮은 비디오를 보고 싶지 않으므로 해상도가 높을수록 YouTube는 이미지와 소리가 훨씬 선명한 비디오에 HD 형식을 사용합니다. HD 가능 카메라도 많습니다.

수천 명의 관객이 당신의 동영상을 즐기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들이 당신의 회사를 발견하라는 지시를 받지 않는 한, 당신이 쓸모없는 정보나 유튜브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착륙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웹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그것은 고객 리드를 수집하거나 거래에 대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직관적인 탐색을 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유튜브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목표 목록을 작성해야 한다.

즉,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전에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드는 데 있어 당신의 목표가 당신의 심층적인 행동을 식별할 것이다. 또한 마케팅 성공을 결정하려면 그 목표로 돌아가야 한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유튜브 계정이 구글 소유와 마찬가지로 금지될 것이고, 구글이 그들의 마음을 먹으면 당신을 발견할 것이라는 것을 알 것 밤알바 이다. 그러니 부탁을 들어주시고, 비디오에 트래픽을 보내는 방법과 동영상이 얻는 트래픽의 양에 대해 100% 윤리적이고 정직하게 행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