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챔피언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팀 던컨이 다시 한번 활기차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다시 한 번 반복될 것으로 보이는 무리를 이끌고 있는 챔피언이다.일반적으로 이 비디오 게임은 지루하다 2007~2008년 NBA 시즌을 위한 최신 라인업이 있지만, 이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점을 없애기에는 부족하다. 나는 컴퓨터 게임을 하는 이 끔찍한 이유를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즐거웠다. 이 게임은 예외적으로 NBA의 기본 바바구니를 가지고 있다.

모든 게임 경험과 NBA 2K8을 놀랍게 만드는 몰입이 없다. Amare Stoudemire가 커버 프로 운동선수라는 사실 때문에, 이 게임이 할 가치가 있다고 속지 마라.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는 것처럼 웅장하다, 이 게임 개발자들이 이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해외축구중계 축성이 있는불행히도 별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워왔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게임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는 2015년에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각각의 비디오 게임마다 평균 15점, 83개의 리바운드와 15개의 블록을 했다. 올해 그의 숫자는 떨어졌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되어왔다. 사실 각각의 비디오 게임마다 똑 같은 분들을 하지 않았다.그룹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의 잘못처럼 보였고, 선수들은 아닌 것 같았다. 파울을 당한 모든 선수들은 (때때로 불공평한), 데이비드 스턴이 그것을 잃어버린 그룹과 공유하도록 하자. 나는 그것이 상당한 액수의 돈이라는 것을 확실히 한다.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 CEO씨,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나요? 경쟁자들을 어떻게 물리치나요? 귀하와 귀사의 영업팀의 특징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나요? 이의에 어떻게 대처하십니까? 다음 질문에 어떻게 답변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특별하게 만드나요?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 구매해야 합니까? 또한 잠재 고객과 고객을 이해하고 계십니까? 그들의 어려움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나요? 시간과 돈에서 그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고 있는가?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요금을 낼 것인가? NBA에 대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말하세요,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훌륭한 보호자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그룹의 나머지 사람들은 누가 상대팀 포스트 게이머들을 보호할 것인가 하는 커다란 물음표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시즌을 방어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달리기를 하는 행운을 빈다. 만약 히트의 팬들이 보시가 드와이트 하워드와 같은 선수들을 멈출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더 많은 연습, 연습, 연습 그리고 연습을 합니다! 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와 수 해외축구중계 비연습을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최고가 된다는 것을 알고 여러분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 유능한 사업주들과 함께, 그들은 판매에서 승리하기 위해 연습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는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더 많은 회사를 생산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코칭, 교육 및 준비를 제공하고 있습니까? 귀사의 영업 그룹은 잠재 고객, 정보 수집 및 옵션 논의와 함께 가장 먼저 미팅을 준비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준비합니까? 개업 선언문을 잘 알고 있는 사람 수가 얼마나 됩니까?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받을 준비를 어떻게 하세요?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스올, 라마 오돔과 함께 그룹을 사용할 때, 당신은 바이넘이 많은 득점을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력을 공급하라고 요구될 때, 그는 효율적이다. 그는 많은 바스켓 부분을 가지고 있고 공을 넘기지 않고 멋진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랄만한 르브론 제임스가 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의 흥미로운 점은 르브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개인들이 여러분 등에 이 저지를 볼 때, 그들은 여러분에게 허락하는 고개를 끄덕여줄 것이다. 아니면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상관하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