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lproof Desktop Computers 방법

PCWorld는 PC 생태계를 탐색하여 원하는 상품과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조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kytech는이 Skytech Blaze II 거래에서 대규모 RGB 추종자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가격대 선수들을 잠시 묶는 것은 다른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다. 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정보통신 개변수 α는 1단계 변수와 동일하며, 나머지 변수는 2단계 변수로 생각할 수 있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문서화하기 위해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PVR이 다른 곳에 있는가? 밖에 있는 PVR은 가용성을 광고하고 대규모 공간 P2P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회사를 광고합니다.

HP 및 Dell과 같은 유명 브랜드는 모든 종류의 사전 제작 된 게임용 PC를 제공하여 언제든지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컴퓨터 시스템은 다양한 변형과 가격 요소로 인해 게임에서 사무 업무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에 적합합니다. 미리 만들어진 PC는 상자에서 준비되며 대부분의 데스크톱 PC에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포함되어 있지만 주변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항상 좋은 선택입니다. 미리 구축 된 PC를 구입하면 운영 체제도 포함되지만 Microsoft Office 또는 ESET Antivirus와 같은 추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추가하면 전체 설정을 지원합니다.

받은 편지함에 제공되는 특정 제안 및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한 미리보기를 확인하십시오. 최신 Intel® CoreTM 프로세서로 작동하는 Windows 11은 창의력, 생산성 및 여가를 위해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작업 시스템 및 데이터의 장기 저장을 위해, 당신은 아마도 거친 디스크 드라이브 또는 더 작고 빠른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RAM을 사용하면 더 빠른 응답으로 지연없이 추가 패키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데스크톱은 1970년대 중반에 등장했고 주요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인 TRS-80, Apple II, 정보통신 Commodore Personal Electronic Transactor는 1977년에 데뷔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IBM Personal Computer와 Apple Macintosh가 시장을 장악하면서 이후 수십년 동안 점점 더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데스크톱 PC 사용자가 장치를 프린터와 페어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용 데스크톱으로 범위를 좁히면 다양한 아름다운 화면 사이에 대안이 있을 겁니다. 17인치 풀 HD 데스크톱 스크린부터 23인치 4K 울트라 HD 디스플레이까지, 우리는 당신에게 완벽한 모델을 갖게 될 것이다. 영화를 보고, 비디오 게임을 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고 싶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로 간단히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게임 컴퓨터라고 부르기를 좋아합니다.)사실, 다른 컴퓨터 옵션보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때때로 거대한 데스크톱 모니터를 좋아한다.

거대한 미디어와 게임 컬렉션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많은 양의 드라이브에 걸쳐 수 테라바이트의 스토리지를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빠른 SSD를 부팅 드라이브로 선택하고 용량을 절약하는 비디오 또는 비디오 게임을 대량으로 저장하기 위해 대용량이지만 더 느린 소모 드라이브를 고려하십시오. 이 경우 일반적인 구성은 512GB SSD 하나와 최소 1TB의 집이 있는 두 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생각보다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SSD와 하나의 번거로운 드라이브가 때때로 1,000 달러 미만의 데스크탑 타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맥은 아마도 24인치 올인원 데스크탑의 마네킹일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1,299달러에서 시작한다.

MSI Modern AM241P 11M은 페피 인텔 코어 i5 CPU, 8GB RAM,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꽤 잘생긴 풀 HD 디스플레이, 쾌적한 포트 배열, Wi-Fi 키보드와 마우스로 849.99달러부터 시작한다.

그래픽 카드, RAM 또는 스토리지 드라이브에 해당하는 구성 요소는 데스크톱 PC 성능을 확장하기 위해 간단히 교체할 수 있습니다. 요소를 찾거나 요소 간의 호환성을 보장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되는 Micro Centers 사용자 정의 PC 빌더 장치를 사용해야합니다. 약간의 작업과 사소한 업그레이드로, 당신은 어떤 사전 제작된 PC도 정말로 독특하고 개인화된 느낌을 갖게 할 수 있다.

그리고 27 인치 iMac은 여분이 아니지만 새로운 Mac Studio는 2,000 달러부터 시작하여 특히 M1 Ultra 칩셋만큼 램프를 켜면 심각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24인치는 젊은이들에게 좋지만, 어른들은 27인치 이상 올라가야 한다.

특히 저전력 인텔 코어 i3 또는 AMD 애슬론 CPU를 멀리하고 싶다면, 후자의 차원에서 800달러 이상을 지불하기를 기대하라. HP Envy 32/34 및 Apple iMacs는 과도한 엔드 올인원 컴퓨터의 예이지만 여기에는 약간 다른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