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당신의 관점

제휴 마케팅이 성숙됨에 따라 많은 제휴 소매 업체는 제휴사의 스팸을 금지하기 위해 조건과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이러한 모델은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마케팅 시장에서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Affiliate Ma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rketing이 서구의 동일한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한 가지 예입니다. 많은 계열사가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합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방문자가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앨범을 평가하거나 기록할 수 있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휴 제품을 홍보할 때는 에잇마일 접근법을 활용하라. 이것은 회사 전체에 파문을 일으키고, 제품에 대한 청중의 고객 지원 전문 지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 권리를 할 수있는 수단을 알려주는 것이 내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제휴 순 마케팅에서는 단순히 돈을 벌 수 있도록 두 번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쇼핑객들에게 집중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낮은 수수료와 더 나은 총 판매량의 두 번째 모델과 함께 갈 것이다. 온라인에서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당신은 어떤 플랫폼에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익을 보고했다.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성실해야 하고, 제품에 잘 맞지 않는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하지만 곧 알게 된 사실은 내가 약속받은 능력의 혜택을 얻기 위해서는 내가 이미 지불하고 있는 가치의 다섯 배 이상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을 유익한 개인의 신뢰를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반대편에 서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제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정말 도움이 되는 제품이었다고만 해두자.

그녀는 2015년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시작했고, 첫 사진은 그렇게 대단하지 않았다. 이 웹 사이트 중 하나가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에 대한 합리적으로 드문 예이지만이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을 나타내는 완벽한 모델입니다. 브랜드의 제3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나 그것이 판매하는 가격에 대해 어떠한 발언권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또한 훨씬 덜 위협적이다.

그러나 귀하의 전적인 가격은 귀하가 사용하는 광고 전략과 관련이 있으며, 필요한만큼 빠르거나 느리게 개발할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제휴사가 되는 것은 낙하산 운송보다 훨씬 간단한 길이며, 그만큼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심지어 낙하산 매장을 위한 제휴 마케팅도 가능하다. 제휴사가 되는 것과 달리, 드롭쉽핑은 개별 기업을 결정해야 한다.

당신은 웹사이트를 만들고, 제조업체와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에서 일하는 일상적인 자질구레한 일들을 처리할 것이다.

대부분의 직업과 달리 온라인 마케팅은 직접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나 당신이 몇 달 전에 만든 것과 관련된 것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다.

인플루언서로서 온라인 마케팅에 참여하기로 결심했다면 모델과 대화하는 제품을 선택 오피가이드 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만약 어떤 제품이 잘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면, 아마 맞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