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무엇이 작동하지 않고 무엇이 작동하는지에 대한 심층 분석

Geffen은 CDNow가 주문 성과를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에 요청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하이퍼 링크되어 CDNow 홈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Palgrave 고객과 문학 및 사회 과학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Springe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rLink Shop 제휴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유혹적인 커미션을 얻고 청중을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콘텐츠 자료와 연결하십시오.

현재 사내 또는 지역 사회를 통해 동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 더 큰 일치가 있는지 궁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메가 소매상들만이 유일한 선택이 아닐 것이다. 특정 브랜드 또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이러한 편안함은 쉽고 간단한 캠페인을 좋아하거나 전적으로 집중할 때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피가이드
또한 실적이 나쁜 그룹 외에도 회사의 제한과 규칙에서 자유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제휴사 인 귀하가 제품에서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식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다른 제휴 활동에는 예를 들어 방문 바우처 코드 및 충성도 웹 사이트 또는 컨설팅 전문가 웹 사이트 및 독립 블로그가 포함됩니다. 지원 포털 도움말 기사에서 얻을 수있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거나 티켓을 배송하십시오. 우리의 제품 및 커넥터의 기술적 인 세부 사항에 대 한 문서, 우리의 문서를 살펴보십시오. 웹 세미나는 라이브 기간 및 주문형 웹 세미나를 통해 광고 분석 수준을 높입니다.

Courseras Associates 프로그램은 Linkshare 커뮤니티에서 운영되며 강력한 성과를위한 보너스로 10 %에서 45 %까지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입니다. Coursera 제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자료 권장 사항이 있는 월간 제휴 뉴스 레터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것이고 욕망이 온라인 상점을 설립하는 것을 돕는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