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만 생각하면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고 그 능력을 적용 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자녀가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만 생각하면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고 그 능력을 적용 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년간 돈을 벌지 못하게됩니다. 과업과 무수한 재정적 의무는 성인에게 완벽한 시작이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중등 교육 이후의 선택이 잘 생각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에게 현실이되고 있습니다. 딸이나 아들과 함께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빨리 하는 게 좋을 거야.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자원은 끊임없이 와서 당신을 발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가서 그들을 찾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 학교에는 보조 카운슬러가 있습니다. 그녀는 다른 연수생이 사무실에 들어가서 그 또는 그녀에게 말하는 것을 목격했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귀하의 자녀는 이것을해야합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산업안전기사 자격증 – 그녀의 설립 컨퍼런스를 통해 보조 치료사와 이야기하고 고등학교 졸업 후 그녀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교육 대학 이야기만으로 그녀는 아무 것도 저 지르지 않고 경험이있는 사람과 고등학교 졸업 후 꿈과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게됩니다. 누군가가 그녀에게해야 할 일을 알려주는 것은 많지 않지만, 누군가와 이야기함으로써 그녀가해야 할 일을 찾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감을 잡기 위해 보조 치료사와 함께

네 번째 단계는 개인 연수생 대출입니다. 이들은 근본적인 대출 제공 업체의 대출 문제입니다. 다른 대출과 마찬가지로 좋은 신용이 필요합니다. 상환 계획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일자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 비용은 높습니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얻기가 어렵습니다. 가능하다면,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십시오. 여전히,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당신의 가정 생활에 너무 많이 관여하고 집중하여 총 대학 교육을받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위한 이야기의 끝이라고 제안하지 않습니다. 기회가 없습니다!당신은 어머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을 받음으로써 좋은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또 다른 것은 당신이 선불 대학 전략을 구입하고 당신의 결정에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그것으로부터 철수하는 것은 당신의 선택을 처음부터 그렇게 부정확하게 만들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야기할 수 있다.

요약 : 모든 학생들은 실제로 첫 번째 위치에 들어 가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대학에가는 것이 많고 다양합니다.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아마도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거나 불타 버렸거나 단순히 잘못된 분야를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이상적인 직업 과정을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확신이 없다면 시간과 특히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무엇이 만들어지는지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유익하게 만들 것이다.

분명히, 어떤 학생들은 떠나고 결코 발견하지 못하고 전혀 돌아 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금전적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은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정보원으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믿는가? 왜 게이머들은 그룹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집행유예를 받는가? 돈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가족에 돈이없는 불우한 배경에서 비롯된 수많은 게이머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불우한 젊은 학생 프로 운동 선수가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대학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예, 우리는 그들이 매우 정보를 얻기를 원합니다.우리는 그들이하는 직업 선택에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행복하고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호의적 인 구별을하고,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이 자신을 기쁘게하기를 바랍니다.

세금 혜택 – 전략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소득은 세금이 면제되고 수혜자에게 지불하기 위해 발행된 유통은 연방 세금이 면제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비슷한 세금 혜택을 추가로 사용합니다. 당신이 인출을 시작한 해까지 세금보고가 없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량의 사람들은 우리의 평생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에 대한 도전이 될 수 있다.

때때로 그것은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일어난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대통령 후보 릭 페리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올랐다. 그는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성장했고 그의 엄마가 그의 천을 꿰매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