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쉽게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쉽게 (잘못)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 낼 것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전문가는 의도가 좋지 않습니다 (예 : 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재무 계획자로 알려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폰테크 신은 당신의 케이스에 관하여 모든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복잡한 방법으로 그것을 제시하는 것은 아주 다른 업무이다 엄청난 개인 금융 지식을 가진 기술적인 회사는 누구나 개인적으로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분명히, 그것은 무료로 이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회사는 다른 종류의 비용 구조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정착 과정을 계획할 수 있기 전에, 이 인터넷 검색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문 개인 금융 회사 Money-making niches를 시도하라 온라인으로 가서 상장된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무엇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라

장소가 책, 영화 및 게임을위한 좋은 사용 된 비료를 얻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사용 된 비트를 온라인으로 쇼핑하면 많은 수입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소매에서 75 %까지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구매

기껏해야 구매가 당분간 감정적 인 문제를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지출하면 더 많은 돈을 지출하게됩니다!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않고 추가로 잠재적인 위험이 증가하면 감정적인 문제가 증가할 것입니다. 그 트랙을 낮출 필요가 없습니다.

문제는 학교에서, 심지어 교육에서도, 좋은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불행한 기소는 더 이상 돈에 대해 건전한 학습을 할 수 있는 증거가 되지 않는 집일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을 해독하기 위해 스스로 떠났다.

이 계획은 재정적 인 장기적인 계획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지 못하면 파산 할 수있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게됩니다.

이제 귀하의 채권자 목록을 작성해야합니다 귀하의 목록에는 채권자 연락처 정보, 신용 카드 부채 잔액 및 이자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만기일 이전 또 폰테크 는 만기일과 관련하여 항상 청구서를 지불해야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실제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환을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가격이 포함될 수 있지만 기간별로 늦은 요금과 이자율 인상을 고려해야합니다. 이것은 종종 최소한의 가격입니다.

비록 아마도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문제에 부딪힐 수 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에 대한 훨씬 더 현명한 생각이다. 또한 당신이 1시간 동안 고용하기 전에 계약 조건과 연관되어 있다.

당신이 개인 금융과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당신의 다음 사례 당신의 순월 소득은 3,000달러 당신의 총 지불액은 2,500달러 만약 당신이 월 최저 지불액 400달러를 필요로 하는 4,000달러의 신용 구매를 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소득을 초과하는 100달러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패션의 진정한 전형이라고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수입보다 1,000달러를 더 썼고 안전 조치보다 1,500달러를 더 썼기 때문이다. 이것은 시간을 의미한다.

약간의 요금을 부과할 수밖에 없는 사람들을 위해 개인 금융에서는 금전적 상황의 건전성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부채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돈 실수에 속하는 사람들은이 늦은 십대 생활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 구매를 통해 빚을 쌓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Wealth Masters는 다음 10-20 년 동안 상환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빌린 금액에 대한 탭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완벽한 키가 아닌 값싼 계획을 만드는 것 긍정적 인 것은 곧 문제를 매우 효과적인 계획으로 만들고 그것을 따르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개인 재정 예산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계획을 세우면 사람이 그것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은 단순히 당신이 만드는 계획이 쓸모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돈은 비슷한 것이다 적은 돈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법을 알 때, 더 많은 돈을 다루는 데 가장 엄격하다 복권 당첨자들이 돈이라는 부도덕한 도구를 다루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파산하는 다양한 사례들 돈은 축복 대신 삶에 저주가 되었다.

유연성 귀하의 요구에 따라, 당신은 많은 유연성이 필요하거나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수백만의 많은 자산, 그리고 그것을 따르기 위해 유연한 돈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훨씬 작은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므로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복잡하거나 구부러져서는 안됩니다

포추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