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CO 점수가 낮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가 좋지 않다고 말할 때마다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ICO 점수가 낮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가 좋지 않다고 말할 때마다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드에 대해 부여 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려면, 당신은 좋은 신용 등급을해야합니다 훌륭한 우수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괜찮은 또는 평균 신용 점수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은 추가로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하나가 나쁜 신용 점수가있는 경우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다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당신은 특히 나쁜 신용이 두드러진다고 주장하는 카드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면, 아마도 적용 기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불필요한 신용 조회만 만들고 현재 위치에서 당신을 승인할 사람과 카드를받을 기회를 줄입니다.

하나 : 보안 카드 https://ko.wikipedia.org/wiki/현금인출한도 – 카드와 연결된 카드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입금이 이루어져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테스트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과 관련된 초기 단계는 관절염이 카드를 사용할 때 종종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옵션 # 2 두 번째 기회 신용 은행 카드를 찾는 데 적용 가능한 신용은 약 $ 15000 또는 $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하지만 이것은 게임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이 특별한 것은 궁극적 인 트릭이나 허점이있는 곳입니다. 현금인출한도

많은 캐시백 카드는 궁극적으로 백분율 환급의 낮은 범위, 1 %에서 2 % 주위에 맴돌고 있지만, 실제로 주요 카드사 중 5 %로 캐시백 비율을 향상시키는 추세가 있습니다. 그러나 5 %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주유소, 약국 및 식료품 점에서 구매 한 것에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이 품목에 대해서만 5 %의 현금 환급을 받지만 5 %를 돌려받는 것은 상당한 이미지입니다. 가스 가격이 그렇게 높은 현재 세계에서는 5%를 돌려받는 것이 오히려 상당할 수 있다.

당신이 밖으로 나갈 수있을 때 당신의 카드를 집에 두는 또 다른 선택 밖으로 나가면 카드를 찾을 수 없으며,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여분의 물건에 돈을 쓰지 않을 가능성이 실제로 더 큽니다 물건에 투자하기 위해 신용 카드 청구서를 사용하는 대신 현금을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예산을 수립하십시오!매주 생활하고 그 금액만 현금으로 사용하라. 돈이 다 쓰이면 더 이상 쓸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개인에게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권장 사항이나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해충이 적지 않을 때마다 최적의 신용 카드 수량을 권장합니다. 3 왜 이것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수많은 사람들의 카드가 당신을 매우 쉽게 빚지게 할 것이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상환을 완료하기 위해 더 높은 PIN (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이것은 사기성 할당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옵션 # 1 은행에 가서 250 달러 또는 500,000 달러를 제공하고 25000 달러 또는 500,000 달러의 대출과 함께 수행하십시오. 할부금을 내고 최소 약정과 비교할 때 항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로 가솔린을 사용해야하므로 모든 지불에 대해 약간의이자를 없앨 수 있습니다.

이제 계속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연간 금액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금액이 정상적인 지출 금액 내에서 실행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금액을 유지하는 접근방식은 일반적으로 연간 수수료 또는 성공을 얻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높은 금액을 가지고 있다.

판매되고있는 보상 체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첫째, 보상을받을 수있는 위치에 지출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둘째, 예를 들어 보상에 액세스 할 수있는 보상이 삶의 방식에 맞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높은 요금과 연회비가 있으므로 개인이 보상이있는 카드를 선택하기로 결정하면 소프트웨어 가치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이제 모든 멋진, 당신은 현금 지출에 대 한 무료 보상을 얻을 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가장 번영 하는 방법, 은행 카드를 현금으로 하는 여기에 많은 돈을 만들 수 있는 방법, 빨리, 당신의 낮은 비용을 커버 하지 않고.

이러한 형태의 카드는 가스 가격이 급격히 상승했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유틸리티 청구서 및 전화 지불, 케이블 및 가스 요금, 식료품 및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에 대해 최대 5 %의 현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더 접근 가능한 현금 반환 카드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신용 카드의 형태에 따라 10 %에서 19 % 이상으로 시작됩니다. 다시 근육 비용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우선, 당신은 보상이 있는 카드들이 보통 더 높은 담보 대출 수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