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타고 갈 사람을 고른 후, 처음에 bbb로 검사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차를 가지고 가고 싶은 사람을 선택한 후에, 처음에 bbb로 검사하십시오 당신은 상점에 대한 불만이 있었는지를 배울 수 있으며, 그렇다면 Info에 대한 불만은 만족인지 또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모든 차량 부품 수리에 대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읽는 것입니다.수리시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차 자동 수리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모든 제조업체는 차량을 변경하는 시간을 지정합니다. 자극 플러그 자동차 부품을 교체하는 데 지체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작업을 얼마나 오래 수행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리 작업 상점은 작업 시간이 1 시간 30 분이 걸리더라도 2 ~ 3 시간 동안 고객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에어샤프트 고려씰링 에게 청구합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바퀴와 브레이크가 spic-and-span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하게합니다. 지역 차량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품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알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작습니다. 중요한 사이클의 마지막 100 번 중 한 번만 발생하더라도 엔진 표시등을 확인하고 문제가 존재할 수 있음을 운전자에게 알립니다.이 경우, 당신이해야 할 일은 빛을 비우고 빛이 다시 켜지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빛이 돌아 오면 수리하도록 생각해야합니다. 켜진

하지만 단순히 친구들의 말을 믿지 말고 당신의 정비사를 확인해 보라!Better Company Bureau에 전화하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Automotive Service Quality) 씰과 같은 인증을 찾아보십시오. 이는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최소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째, 당신은 당신의 십대 운전사를위한 가정용 자동차를 준비해야합니다 에어샤프트 고려씰링 젊은 운전자가 여행 할 차량을 확인한 후, 자동차와 트럭이 기본적인 안전 기능으로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차량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정상적으로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 났을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기술자가 1 시간 내에 촉매 변환기를 변경할 수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불합리하지만 2 시간의 노동에 대해 여전히 청구됩니다. 추가 청구 가능 시간은 매장의 순수 수입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을 검색해야하는 경우, 여기에 그것을 좁히기위한 몇 가지 편리한 포인터가 있습니다 전화 번호부를 꺼내 광고에 출연하거나 특정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를위한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흥미로운 보이는 지역에서 일부를 선택하고 진실 찾기 투어를하십시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있는 오토 서비스 센터의 유형을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시작하여 시작해야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사이트가있는 경우, 당신은 그들이 사용하는 것에 제한이 있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onbreaks 또는 타이어에 집중 일단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연락처 번호를 기록한 소수의 위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거짓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tohouse, 직장 근처, 그리고 그 사이에

팁과 아이디어는 자동차 지하 세계의 표면에서만 긁힌다 물론, 일부 제안은 실제로 필요한 것은 숙련 된 전문가 정보입니다. 고객은 진정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해야하며,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진정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소비자는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스스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표준 기계 기술을 가진 개인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착용하고 장갑 세트를 착용하면 실제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된 윤활유를 현지 자동차 부품 가게로 끌어 들이기 위해 두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저장하십시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당신과 세계를 돕는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좋은 친구는 추천을위한 좋은 출처입니다. 실제로 누구와 훌륭한 경험을했는지, 그리고 누구를 피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아마도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점이 깨끗하고 평판이 좋고 상점 주인과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자동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