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 보수가 필요하거나 고칠 필요가있는 약간의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지금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 할 때입니다.

유지 보수가 필요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작은 딩 또는 긁힘이있을 때, 지금은 당신이 평판 좋은 차량 수리 작업 상점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하러 갈 때입니다. 우리 모두는 실제로 우리가 알고있는 누군가가 나쁜 수리 작업 이야기를 듣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ASE Master Me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장기렌트 chanic ASE에 대한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받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으면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서비스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자동차와 트럭이 수리 작업을 요구하지 않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차량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차량 유지는 자동차와 트럭 소유자가 취할 수있는 가장 좋은 예방 조치입니다. 자동차와 트럭의 생명을 보호하고 수천 달러를 차량 수리로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선택할 때는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적인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매장의 기술자가 무엇이든 작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더 큰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가 견고하고 신뢰할 수있는 상점을 알리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친구 또는 가정에서 빛나는 평가입니다. 상점이 진정으로 차량을 가져갈 수있는 좋은 위치, 평균적인 장소 또는 상점이 좋지 않은 경우 탐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위치입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당신은 마을에 처음 왔습니다) 상점 사이트를보고 거기에 소비자 추천서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와 관련하여 당신과 공감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하여 차량 수리 작업은 진정한 거래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의료 시설 서비스 비용은 100 % 이상 증가했으며 통화 서비스 비용은 90 % 증가했습니다. 자동차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 비용은 실제로 445 %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 작업은 서비스 시장의 사랑을받습니다.

깨끗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가 향상됩니다. 마찬가지로 엔진이 최고 성능 수준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변경하지 않으면 엔진이 막히고 엔진이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유형의 차량 수리에 중점을 두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수리에 집중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종류의 차량을 전문으로 취급합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자동차를 취급하지만 필요 사항이 전문 지식에 포함되지 않으면 가장 효과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기계의 작업 영역을 정리하고 청소하십시오. 작업 공간, 공구, 바닥 등은 합리적으로 깔끔해야합니다. 이제 자동차 수리 작업 회사가 일반적으로 슈퍼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지만 소리가 많이 나는 경우이를 수정해야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소리를 내지 마십시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겨울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검사하십시오 :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연삭, 손상 및 마모가 최소화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으로 자동차 수리 비용이 절감됩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와 협력하거나 별도로 독립적인 자동차 정비사가 딜러에게 저렴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보다 경제적인 속도로 자동차 딜러의 자동차 품질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차량이있는 한 누군가가 수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날의 자동차는 고도로 숙련 된 정비사가있는 제대로 갖추어 진 수리점을 능가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오늘날의 장기렌트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차량을 가능한 한 오래 사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이는 잘 갖추어 진 상점을위한 안정적인 고객 흐름을 의미합니다

브레이크를 밟지 마십시오. 발을 밟으면 장치가 사용되고 너무 빨리 뜨거워집니다. 보통 압력과 느린 압력이 더 적합합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이 유익한 회피,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또는 그는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를 찢어하려고, 자동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할 필요가, 쉽게 당신의 자동차를 고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