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정비사나 주인을 향해 말할 때, 시간당 요금, 진단비, 보증과 관련된 질문을 받을 뿐만 아니라 솔직해져라.

정비사 또는 소유자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시간당 요금, 진단 비용과 관련된 질문을 받고 현금으로만 거래하는 경우 어떤 지불 옵션, 직불 카드, 신용 카드 또는 개인 실험실 테스트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 패드가 훌륭한 모양으로 유지되면 연삭, 손상 및 마모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이 더 높은 수리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지역이고 많은 사람들을 결코 알지 못하는 경우, 소유하고 운영하는 수리점을 확인하면 자동차와 연결된 사람들을 말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려씰링 우 가기로 결정한 수리점을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찾으면 자동차 유형에 대해 작업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상점은 특정 모델에 집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점을 둘러보고 실제로 비디오 상점에서 자동차가 수리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힘든 질문을 할 수 있는 소수의 좋은 고객들을 추천할 것이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에는 더 많은 기능이 있으며 자동차 자동 수리가 줄어들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스캔 도구는 과거에 다양한 커넥터가 필요했습니다. 다양한 제조업체 또는 모델이 필요했습니다. 커넥터가 표준화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에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모델, 수입 또는 국내 대부분의 예산 제품은 글로브 박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코드 번호와 설명, 읽기 차량 센서 때로는 테스트 속성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랩톱 또는 휴대 전화를 스캔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첫째, 정비사 또는 정비사에게 자신의 식료품 점 또는 정비사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을 받았거나 금전적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가 좋은 옵션인지 물어보십시오.이 정비사의 자격 증명과 관련하여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차 / 디젤 학교에 다니는 학생은 우리가 어렸을 때 차고의 일부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교육이 풍부합니다

가장 좋은 추천은 친척들로부터 도착한다.

아마도 이웃과의 관계를 제공하는 믿을 수 없는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한동안 주변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 안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대도시로 운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좋은 자동차 기술자에 당신의 차를 가지고 갈 때 그들을 편리하게 유지하는 모든 서비스 또는 수리의 목록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상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30 일 전에 그것을 가지고 때보다 문제를 질문하는 사람을 위해 차량을 가져 가야합니다 자동차 부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종종 온라인으로 할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전문 부분을 검색하는 동안,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품질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큰 부품 회사 웹 기반 귀하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대한 많은 제안이 실질적인 비용 절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중개자를 잘라내면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구매 가격이 표시된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배포자로부터 주문을 받고 최대 50 %까지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자동차의 권한 부여에 관한 거의 모든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귀중한 시간과 돈은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 가지 않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뿐만 아니라 절약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수리를 언급 할 때 매우 편안함을 느낍니다.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지만 다른 사람이 유체를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이 두 경우 모두 소비자들은 그들의 자동차에 관한 무언가를 배우면서 스스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예를 들어, 사람은 일본에서 만든 자동차를 가지고있다, 당신은 일본 자동차를 수리의 전문을 만드는 수리 상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중요한 차이를 가지고있는 자동차의 제조를 전문으로하는 자동차 상점을 찾으려고합니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뽑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인들도 올바른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혼란스러워하여 더 많은 자동차 수리 손실을 초래합니다.

관련된 사람들은 수리점이 각 직업이 얼마나 오래 선택할 것인지를 정확하게 지적하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설명서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가 몇 시간에 작업을 나열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매일 아침 차고가 선호하는 것처 고려씰링 럼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종종 품질 및 서비스 정보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며 국가 체인도 제공합니다. 상점이 aSE 인증 기계공, mos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