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자동차 리프트나 표면에 자동차를 실내에 두는지 확인하는 중요한 단계다.

자동차의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자동차 리프트 또는 표면에 자동차를 실내에 두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귀중한 단계입니다. 자동차를 완전히 씻어 내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하게 씻어 내고 싶습니다. 그렇게하면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페인트를 손상시킬 수있는 새 배설물, 버그 배설물 및 기타 물질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심스럽게 말리고 보호 왁스의 좋은 코팅을 빌려줍니다. 자동차는 당신의 자동차 리프트에서 훨씬 더 인상적이지만, 실제로는 더 안전하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정비소들이 당신이 원하는지 고객이 결코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노동에 대해 과도하게 청구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교류 발전기가 교체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랫동안 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점은 그 일이 1시간 30분이 걸리든 말든 두세 시간 동안 고객에게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훈련을 받았습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경로와 관련된 안전에 매우 중요합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장기렌트 도구 장비를 사용하여 경험을 쌓은 숙련 된 기술자를 원합니다.

보증과 함께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실제 커버하지 않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되며, 평판이 좋은 시설은 숨길 것이 없어야 합니다. 최고의 수리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SE 인증 정비사를 고용하거나 전국적으로 승인 된 자동차 서비스 상점을 사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차고 지역을 사용하는 높은 확률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개인에게 전화를 걸고 기계공과 연락을 취하고 일상적인 수리에 대한 견적 및 가격을 요구합니다. 전화를 걸어 요금을 비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주요 작업이 필요할 수 있도록 주도권을 잡고 연구를 사용하면 상당한 수리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이든, 여기에 나열된 몇 가지 기본 사항은 다루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입니다. 편리하고 자동차 자동 수리를 제공하고 필요한 필수 도구와 관련된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 목록을 작성하고 정비공이 명예를 수행하십시오.

매년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과 관련된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정비사가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하는 것은 똑같은 날입니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것들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기초에서 사기의 큰 흐름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고객이 눈치 채지 못합니다. 서비스 고객은 이 사람들이 찢어 졌다는 단서가 없습니다.이 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및 프랜차이즈 Affili에서 발생합니다. ASE, AAA, BBB, NADA를 사용하면 차이가 없습니다. 거주 용 오일 변경 :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갖춘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모터를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깔때기를 사용하여 실제 등급의 오일을 사용하고 더러운 작업복을 착용하고 장갑을 착용하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윤활유를 근처의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품 가게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조직에 무료로 그것을 재활용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과 또한 행성에 도움이됩니다

숙련 장기렌트 된 수리공은 당신이 기술을 맡았을 때 노란색 금으로 자신의 몸무게만큼 가치가 있을 것이다!신뢰, 당신이 자동차 수리를 필요로하기 전에 당신이 좋은 조언을 얻을 것입니다 무엇이 당신이 자동차 수리를 필요로하지 않는다면, 스피드 다이얼에 정비사가 없다면, 좋은 사람을 구입하기 시작할 시간이 자동차와 함께 시큼해지기 전에 좋은 관계를 맺을 때 차고를 사용하여 합법적 인 수입 반대 파트너십을 형성 할 때, 그것은 거의 의사가있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검진, 예방 치료 및 치료를 위해 차를 가지고 간다. 그들을 신뢰하고 이 사람들과 먼저 관계를 맺는 것, 로드맵은 당신의 차량을 점 존중으로 대한다.

이제 십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입니다. 십대들의 자동차가 글로브 박스 안에 대기중인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상점을 위해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확인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가로 지르는 올바른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문 안에서이 정보를 보게됩니다.

이것은 자동차 권한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귀중한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