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 형태가 확실히 정리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는가? 당신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인식을 위해 투기할 것인가? 당신은 당신이 구입하는 장소에 대한 pro-forma 문지르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습니까?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동시에 속성 묶음을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투자의 형태가 확실히 정리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는가? 당신은 현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천안산업단지 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인식을 위해 투기할 것인가? 당신은 당신이 구입하는 장소에 대한 pro-forma 문지르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습니까?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속성의 묶음을 동시에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방식으로 일하는 것이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를 찾는 것은 일반적으로 당신과 함께 약간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당신과 함께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하고 당신을 위해 당신을 격려하는 부동산 투자의 내막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수리 이외에, 당신은 당신의 모기지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다시 주문에 충분한 자금을 유지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정확한 행동 계획을 중복해야 한다.

당신이 연관되어야 할 첫번째 것은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반복적인 것은 아니다. 사람은 매일 일을 하는가? 30 분 일찍 떠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하는 동안 다른 이웃을 순항하고, 못생긴 액세서리에 주소를 적으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하루에 몇 분 더 농장을 찾는 것은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 할 수있는 마케팅 아이디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있는 사람)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당신, TV 천안산업단지 플러그를 뽑으면 당신 자신의 사업을 위해 얻을 수 있는 몇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업계에서 소득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단체를 구성하고 계획을 세우십시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모든 시작을 실행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쁜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수요가 많은 시장 내에있는 어떤 훌륭한 집에 대해 살펴해야 할 것입니다 처음부터 건물, 그것은 아마도 더 지루할 것입니다 계약자를 처리 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우 잘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단이 모든 것을 완료하면, 나머지는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 할 수있는 모든 부동산 덕분에 재산 소유자를 얻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사는 당신이 당신의 수표를 감지하기 위해 갈 필요가 있기 때문에 압력을 완화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당신이 보내는 조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엽서, 당신이 기록 된 메시지 또는 짜내기 페이지에 활용하는 메시지 *)는이 사람들의 자격에 따라 장래성을 더하기 위해 언어를 특징으로해야합니다, 비 거래가 자격을 박탈하고 회사를 제거 할 수 있도록 5 년 후, 약 50 단위를 구입하고 돌려주고, 새로 무일푼, 나는 소유권없이 창조적 인 진정한 개인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사람들 문제,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 부동산을 사기 위해 손아귀에 넣으세요.

나는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설정되었을 때 분명히 같은 위치에 있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실행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모든 시작, 그것은 매우 바쁠 수 있습니다, 언제 든 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요가 많은 시장 내에있는 훌륭한 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건물, 그것은 항상 더 지루한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계약자와 거래해야합니다 일이 올바르게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추가로 고객을 위해 나타납니다 그러나이 모든 일을 한 후에, 휴식은 편안하고 쉽습니다 사실, 당신이 소유 할 수있는 모든 부동산의 추가 노력을하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시험을 유치하기 위해 당신이 가야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에게 모든 압력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꽤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패키지 거래 내에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좋은 이웃에서 주요 수리가 필요한 집이나 모호한 위치에있는 아주 좋은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 새끼가 신중한 계획으로 올바른 아름다운 백조로 바뀔 수 있습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완벽한 선발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금전 관리자가 귀하를 위해 작업을 완료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사서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십시오. 당신은 샤를 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