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lenweg는 또한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로 간주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Mullenweg는 또한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라고 생각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 사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는 블로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거가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코멘트,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항목을 자체적으로 구성하고 미디어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또한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소유자가 사진,지도,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인터넷 사이트 및 블로그에 본질적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WordPress로 설치를 이해하기위한 것입니다. WordPress 저비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다면 웹 프로그래머에게 돈을 쓸 수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고 웹 사이트 워드 프레스를 만드는 과정에 익숙한 개인이 다른 방법을 제공하는 경우 워드 프레스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여 선택한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미래가 실제로 왜 당신이 유일한 rrnternet 사이트를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하위 도메인이 아닌 자유로운 유형을 선호하는 경우 워드 프레스 블로그는 이것을 방해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애드 센스를 배치하여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의 광고문

WordPress는 귀하의 사이트가 귀하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일단 당신이 WordPress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곧 그것이 당신의 상거래를 계속 돕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귀하의 요구가 실제 미래를 바꿀 수도 있고, 새로운 웹 사이트 디자인이나 비디오 갤러리 요구 사항을 만들 수도 있지만, WordPress는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을 완전히 도울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안전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보안이 종종 의문시되는시기에 개인은 온라인 안전에 대해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확실히 rrnternet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안전하게 만들 수있는 플러그인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WordPress는 인터넷 기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종종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데이터를 공동 작업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이를 통해 전체 네트워크의 모든 정보를 쉽게 공개 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처리될 것이고 스트레스도 덜 받을 것이다!

다음으로,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나는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렸고 노란색 그라디언트와 관련된 그것을 채웠다 본질적으로, 나는 드롭 어둠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역사 내에서 가능한 한 큰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Blogger로 게시하는 것은 엉덩이에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원히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WordP를 사용하여 전체 온라인 비즈니스를 변경하는 경우 ress, 출판은 훨씬 빠르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에 다양한 놀라운 특징들을 싣는다면 그것은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정말로 웹 사이트에서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는 경험을해야하지 않습니다 사실상 총판 모든 오늘날의 호스팅 회사 형태 – 몇 가지 간단한 중요한 WordPress를 설치할 수있는 사람 – HostGator를 추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관리 섹션은 당신이 탐색하고 심지어 자신의 웹 사이트에 기사와 웹 페이지를 추가 할 수있는 것입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 자하는 모든 블로거는 항상 애드 센스로 전환합니다 처음에는 애드 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거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블로거는 블로거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사용하여 애드 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다른 한편,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의 또 다른 장점은 애드 센스에 대한 블로그 승인을 얻는 것입니다

Word Press 블로그에 Google 애드 센스를 추가하면 모든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 될 수 있으므로 사람이 Google 광고를 클릭하도록 위임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는 너무 똑똑하여 광고주를 귀하가 작성하는 내용과 일치시켜 독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기사를 읽는 사람이 자신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Google Adsense보다 인터넷에서 자금을 만드는 더 쉬운 전략은 없지만 양의 속임수를 쓰다

원하지 않거나 자신을 위해이 모든 것을 할 수없는 경우 호스팅 회사가 귀하를 위해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모든 경우에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모든 업그레이드에는 비 위젯 또는 플러그인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예 : I에서 사용하는 ClickBank Ad Rotator),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 검사해야하며, b) 이러한 항목을 다시 설치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내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Im은 항상 WordPress가 Blogger보다 낫다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물론 대답은 예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려면 블로깅 플랫폼을 나란히보고 실제로 필요한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Google은 경고없이 귀하의 은행 계좌를 폐쇄 할 수있는 권한입니다 – 귀하의 블로그를 절대적으로 다루지 않는 것과 관련하여 귀하의 블로그를 WordPress로 처리하고, 귀하의 웹 사이트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귀하의 웹 사이트가 귀하의 계정에 호스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