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돈을 추구하기 위해 한 가지 방법을 계속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몇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빠른 돈을 추구하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사이트 서 한 가지 방법을 계속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수개월,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것은 놀랍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느리고 안정적인 방법을 취한 경우,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훨씬 더 빠른 결과를 얻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제품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을 현금으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의 마케팅 능력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접근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만들 것입니다, 제품 혼자가 아 오피사이트 니라 그리고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하나의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그것을 인정합시다, 당신의 항목이 얼마나 훌륭하든,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인기가 증가하고 있지만 아직 과도한 경쟁자가없는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그렇게하면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접근 방식 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싸움의 기회를 갖게됩니다.이 작업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수행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약간의 카피 라이팅 능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 라이팅을 배우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 이메일 뉴스 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경우 유용 할 것입니다 Copywriting은 두 분야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아마도 웹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전자 메일 마케팅입니다.이 방법은 개인이 전자 메일 뉴스 레터에 등록 한 다음 전자 메일을 통해 행동하여 판매 기회를 늘리는 과정입니다.이 전략을 실제로 신뢰할 수있게 만들려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습니다.

목록 작성 : –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큰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완전히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자극하십시오.

책을 미치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잠시 동안 그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처음에는 현금을 벌지 못하고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책을 반복적으로 체크 아웃하면 실속이 생깁니다. 현재 발견 한 것을 선택할 수있을만큼 오래 조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Pay Per Lead :이 상황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 제품이나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가입하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급됩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트래픽이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은 재앙입니다.

귀하가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고려하여 제휴 마케팅에 대해 온라인으로 논의 할 것입니다. 공급 업체가 제공해야하는 제품을 홍보하여 온라인으로 현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수수료를받습니다.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는 개별 URL을 사용하여 링크를 900 % 더 클릭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900 %의 클릭 증가가 수익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목록 작성 : –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완전히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항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항목을 구입하도록 자극하십시오.

두 번째 오류 :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커미션을줍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머무르고 떠납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무언가가 당신을 위해 완벽하게 작동한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실험하고 새로운 방법을 발견해야 합니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모든 회사가 성공할 수있는 비결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서비스에서 입증되고 가장 훌륭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연구에서 최고의 인물을 설계하고 시스템을 연구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배우십시오.

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사기 주위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