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약간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종종 훌륭한 것이다.

이것은 약간 바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종종 훌륭한 것이다. 어떻게? 왜냐하면 여러 가지면에서 현금을 찾은 것과 같기 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폰테크 문입니다.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 오면 매달 또는 거의 모든 달에 항아리에 느슨한 회전을 넣으십시오. 변화를 위쪽으로 굴려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자신을 보상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젊었을 때 배운 개인 금융 기초 일 것입니다.

일단 뒷좌석 승객들이 이러한 세부사항들을 알게 되면, 당신은 지불을 조각하는 입장이 되는 경향이 있다.

어떻게 그렇게 하는가? 일단 당신이 비용을 포함하는 둘 다 만들고 나면, 제거되거나 어쩌면 감소 될 수있는 것을 체크하십시오 예를 들면, 친구와 가진 여행에 실행해, 당신은 그들을 제거하거나 6-8 주마다 한 번에서 한 달에 한 번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방문한다면, 당신의 돈도 정리될 것인가? 지갑에 돈이 다 구겨질까? 지갑에 돈이 다 접힐까? 지갑이나 지갑 전체에 동전이 있어야 하는데 지갑이나 토트에 동전이 있어야 한다고?

당신이 개인 금융에 관한 여러 권의 책을 폰테크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사용하여 당신의 비용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 준수하라. 월말에 그것이 얼마나 무시해도 될 것 같은지를 깨닫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통제할 수 없을 것이다.

1 년 내내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상황에서 일어나는 일은 매월 예산을 하나 만들고 몇 달에 12 번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개인 재정 예산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지 않습니다. 1 월에 가족 생일이 없을 수도 있지만 Walk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전기 요금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10 년의 나머지 기간보다 여름철에 더 높은 부채를 없애거나 단순히 피하고 싶다면 예산이 정확해야하며 합리적으로 일할 수 있어야합니다.

학생들은 개인적인 기업 금융 일 때 어려운 상황에서 특히 잡힙니다. 경제적 상황이 좋더라도 남은 생애 동안 무엇을 하고 싶은지 결정할 수 있는 문제에 도전합니다.

전체 대출 계약을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십시오, 특히 상환 일정뿐만 아니라이 재 융자 대출을 실제로 감당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급여가 쿠션을 제공하지 않으면 대출을 받고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선택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3) 매일 빚을 갚아라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매장 카드에 돈을 썼다면, 그리고 매달 말에 잔액을 완전히 탕감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전액을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일들을 제공하는 터무니없이 높은 APR에 취약할 것이다. 학생들은 개인적인 기업 금융에 관한 한 특히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아무리 좋은 경제 상황이라도,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한다는 생각을 사용하여 도전을 받는다. 그들의 여생을 함께 하다

회사 경험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 된 관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몇 년 동안 주변에 있었으며 상당한 규모의 지원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회사가 몇 달 전에 당신의 땅에서 막 튀어나왔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차량 프로필에 대한 조사가 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트랙 우드를 잘 조사하기 전에는 어떤 회사도 돈을 쓸 수 없습니다. 회사 내부에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그룹에 대한 검색을하십시오.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정품임을 인식하는 경우에만 지불하십시오

6) 귀하와 호환되는 작성자 언어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까? 1990 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40 대 후반과 30 대 후반에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 스타일은보다 공격적입니다.

자, 항상 모든 규칙 소스가 총 월간 수입과 지출 규모를 얻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목표는 실제로 우리의 수단으로 생활하고, 매월 지출하는 동안 지출하지 않으며, 항상 저축을 위해 일정 금액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총 경비가 가져온 것보다 더 많을 수 있다면 경비 절감이 중요합니다.

고금리 저축 – 단기 자금으로 간주되는 비상 자금으로 얻는 사람의 비전 금리와 관련하여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금융의 기본적인 사고 방식은 향후 5 년에서 7년 이내에 기금을 사용할 것입니다. 단기 ING는 매우 인기있는 저축 수단입니다. 캐나다의 PC와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만들 수 있는 고금리 저축 계좌 옵션은 수수료, 약관 및 진위 여부를주의하십시오. 머니 마켓 펀드 그것은 또 다른 선택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