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온라인 서비스는 제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많은 온라인 서비스는 제휴사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사가 판매 할 때마다 그 (또는 그녀)는 판매 수수료를받습니다. 종종 수수료는 P보다 많습니다. 제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에 가치가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복사!최고의 판매 피치는 개인에게 제품을 조언 할 때 항목 개발자가 수행합니다.

Pay Per Lead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를 등록하거나 구독하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급됩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아트 .

당신은 상세한 행동 계획과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들은 할 일과 웹 조직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우수한 교육 비디오 및 웹 세미나를 찾으십시오 처음에는 일대일 교육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상표 권리 (PLR)를 생성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입력 할 다른 많은 것들과 함께, 당신이 처리해야하는 지원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을 판매하고 개인은 처 오피아트 리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의약품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정 관리를 처리해야합니다,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해야하고 당신은 이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다뤘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얻으려면 강력한 웹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강력한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다양한 항목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그 이상

당신은 아마도 제휴 마케팅이 어디에서 가능했는지 믿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런 다음 제휴 항목을 홍보하기 위해 처음으로 선택한 방법에 실제로 능숙 해지고 그런 식으로 돈을 벌면 거래를 홍보하는 다른 방법을 선택하거나 온라인으로 다른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시간을내어 말할 수있는 것을 배우십시오. 비디오 마케팅 나는 풍부한 것을 얻을 것을 약속하는 것을 조언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제휴 마케팅 항목은 그들이 당신을 가르 칠 것이라고 말할 것이고, 그들의 방향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온라인에 대한 풍부한 계획은 없습니다. 마케팅 담당자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상당수는 진정으로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작업을 통해 누구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평균 주문 금액이 $ 100 이상이고 수수료가 일반적으로 35 %라는 사실 때문에 수입과 관련하여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말로 놀라게 될 것입니다. 약물 및 의약품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품목이 있지만 제약 품목은 판매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자신의 위험에서 키워드를 간과하십시오 키워드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키워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결과의 5 % 또는 그 이하에서 즐거움을 얻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다뤘습니다. 이제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전송하고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얻으려면 좋은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강력한 웹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 : Google Ad 감각), 그래서 더 많은

아마도 제휴 제품에 연결된 다른 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약 30-50 페이지의 자료가 있으면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여러 개의 짧은 기사를 설정한 다음 순위를 매기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는 훨씬 더 나은 기술입니다.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회사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 수 있지만 패턴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에는 자체적 인 장애물이 있습니다. 트렌드에 관해서는 끊임없이 다음 큰 것을 찾고 있으며 그 매력은 며칠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을하는 경우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과목, 당신은 구매자가 수년 동안 귀하의 사이트를보고

이제, 단순히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어떤 위대한 일을 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사양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