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가 즉시 광고되었습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즉시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극단적으로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단일이 없다는 변명은 없습니다.

그들이 광고하려고하는 제품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문자 그대로 오늘날 전체 군대 사람들이 제품과 솔루션을 마케팅하려고하기 때문입니다. 제휴사가 광고 지출을 지불하기 때문에 차별화된 광고를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는 높은 커미션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에 정확히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부드럽게 모니터링하십시오. 그러면 웹 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제휴사 위치로 쉽게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려면 클릭 메시지 당 광고 감각 지불을 수행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제휴사 패키지를 늘리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해야하는 기사를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 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가 있어야하며 AdWords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유료 광고가 있다면 틈새 시장에 돈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방금 시장에 나온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이었습니다. Facebook에서 바이러스 성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제품은 직선이었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감안할 때 나는 그것에 뛰어 들었습니다.

현실적인 목표와 마감일 설정 – 광고 및 마케팅 비즈니스를 위해 하루에 한두 시간 일할 수 있다면 긴급 성을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일하기 위해 앉아있을 때 긴급 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몇 가지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 계획을 달성하기위한 마감일을 설정하십시오 시간 내에 하나의 작업에 에너지를 집중하십시오 목표를 현실적이고 관리하기 쉽게 설정하십시오 올바른 태도와 긴박감을 느끼는 동안 하루 중 두 시간 내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매우 인상 깊을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 제휴 머천다이징에서 자신의 트랙 레코드를 만들고 싶습니까?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비즈니스 조직이 필요합니까? 그렇다면 이 1차적인 중요한 팁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상상해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 시장에 매우 관심이 있었고, 또한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어떤 사이트에갔습니다. 그들은 용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살충제 사실은 20 개 이하로 가면 purl 스티치를 만들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그들이 강조하는 것을 살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여 완전히 돈을 얻을 수 있기를기도하는 목적에 있었습니다. 당신이 3-12개월 동안 구매 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실망했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운영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 앞으로 무엇을보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찾아야합니다.

교육을 제공하는 추천 프로그램을 찾아보십시오.이 기술은 문자 그대로 교육 과정이어야하지만 적어도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최종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합니다. 딜러는 판매를 돕는 것에 대한 이해와 함께 구매자를 끄십시오. 이것은 길에서 많은 슬픔을 덜어 줄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에 관한 것입니다.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발송하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공급자를 연구하십시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매일 나는 조사하고 잠재적 인 연결 파트너를 이메일로 보낼 수있는 하루 중 한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웹 사이트가 내 이름과 비슷한 사람을 찾은 후에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 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URL로 보답함으로써 호소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연결하다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오퍼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두 번째로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백엔드 오퍼는 음식에 대한 충동의 수명주기에 따라 향후 수년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찾기가 쉽지 않지만 집중적인 테스트 가치가 있습니다.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커미션을받는 것이 돈을 계속 흐르게합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링크가 지연없이 광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