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의 결제 주기가 있는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2 개의 청구주기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소액결제 있는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상환을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 개의주기로 당신을 속이는 것이 있습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현실은 지불 할 소액결제 이자 기본 성분이 이전 달과 현재의 4 주 동안의 잔액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발행자가 약관 및 조건 유형을 읽기 전에이를 실행하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카드는 정상적인 신용 카드, 저축 잔액의 몫으로 제공되는 문제 자금 일반적으로 50 % 또는 100 %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 1,000 저축 계좌는 $ 500 또는 $ 1,000 크레딧이 신용 카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카드 소유자가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한, 저축 계좌는 절대로 건드리지 않습니다.

카드 더미를 쌓으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나누어 버리고 그 카드를 버릴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wii 콘솔은 계정을 닫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용 순위를 죽일 수 있습니다. 계정을 사용해야하지만, 개인이 매달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긍정적 인 신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상하지만 사실 여러 계정을 갖는 것은 모든 것을 지불하는 한 신용 기록에 도움이됩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개인용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점수를 관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세스는 신용 가치의 전망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만들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고용하는 것을 발견하면, 항목에 대해 지불하고 있지만, 미래를 지불할 권리를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실제로 더 많은 부채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부 풀린 차에서 사용하기 위해 셔츠 나 가스 탱크에 투자하기 위해 신용 카드가 무엇인지 정확히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리는 당신이 관심을 고려할 때 좋은 사업을 위해 실제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정에 관한 소설을 구입하거나 돈을 벌 수 있는 기술로 당신을 가르 칠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면이 추가 지불을 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잡을 카드를 찾고있을 때 가장 낮은 호기심과 가장 낮은 수수료와 비용을 생산하는 당신을보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이 좋은 신용을 가진 사람에 비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싶습니다, 시간과 연구를 사용하여, 당신은 불합리하지 않은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

앨리슨은 “직불카드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소설을 썼다. 그 안에서 당신은 사람들이 그들의 은행 카드를 잘라야 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왜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받아서는 안 되는지 상위 세 가지로 좁혀야 한다면, 그들은 어떻게 될 것인가?

비록 이것이 단지 누구에게나 좋은 선택이지만, 소비하는 것은 가솔린 신용카드가 무엇인지, 어떤 종류의 장점이 가솔린 할인 밖에서 올 수 있는지, 그리고 심지어 그것들에 붙어있는 단점들까지도 모두가 알고 있다.

신용카드 회사들은 개인적인 규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심지어 당신에게 어떤 것이 옳은지 알기 위한 좋은 생각이 될 것이다.신용자들은 당신의 신용 등고선을 사용함으로써 책임을 지는 대답을 원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태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신용선으로부터 살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카드 한 장에 세 장에서 한도를 초과할 이유가 없다.

3 : 신용 카드 저장 – 이것은 누구에게나 제한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구매를 위해 사용해야하는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상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크레딧 웹 사이트 트랜잭션을 사용해야합니다.이것은 너무 중요한 구매를 제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은 너무 소개 요금에주의해야합니다 카드 통합에 대한 대부분의 제안은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단순히 짧은 기간 동안입니다; 대부분 18 개월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특히 입문 요금이 당신에게 유리한 지 확인하십시오 선택의 넓은 선택을 위해 쇼핑하기를 희망합니다.

보안 카드를 사용하면 $ 200에서 $ 1000까지 확실히 자금을 미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돈을 빌려주지 않기 때문에 승인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돈을 쓰고 있습니다. 신용을 빠르게 재구성하기 시작하십시오.

이 카드의 나쁜 측면은 당신이 꽤 높은 수수료를 적립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연회비를 지불하고 싶습니다 다른 수수료 따라서, 당신은 카드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기 전에 그들에 대한 조건과 시나리오를 읽을 수있는 것은 단지 어떤 선택의 여지가없는 개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 이상으로 당신의 필요를 더 집중하는 회사를 선택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를 무선으로 사용하여로드된 돈을 카드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