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소셜 사이트를 추가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미디어 도달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로 귀하의 모든 소셜 사이트를 묶을 때 당신은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각 템플릿이 귀하의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귀하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 회사는 문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사용자 생성 콘텐츠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발견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최고의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 뛰어난 Klout 점수는 일반적으로하고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를 알려주는 방법 중 하나

그 큰 점프를 배우기 위해 (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안다) 내가 중요한 sns 마케팅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보자.

자신의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무료로 무언가를 제공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회사의 평화로운 호흡을 홍보하는 경우 웹 사이트 제공에 대한 무료 전자 책을 제공하십시오. 수의사 인 경우 분홍색과 파란색 고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산업과 관련된 것을 포기해야합니다. 상상력과 지출 예산에 의해서만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하십시오 목표 시장 및 인구 통계,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 인 목표가 될 수있는 것, 얼마나 오래 운전할 것인지, 어떤 제품이 홍보를 수행하는지

링크드인에 가입하셨나요?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광고 및 마케팅의 세계에서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현재 계정을 설정해야하며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해야합니다. 방문자가 LinkedIn을 통해 연락 할 수있는만큼 쉽게 만들어야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링크드인의 타고난 힘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제공 관리 등을 볼 때 이와 관련된 생각을 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행동을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더 이상 우리는 그것을 정확하기 전에 다 들어본 적이 없는가?

끝팔로워가 귀하의 정보를이 시점까지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공유 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틈새 시장으로 지정하지 마십시오.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일방적 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 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텔레비전, 라디오 및 출판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마케팅 매체이며 다르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의 목소리가 마케팅 메시지보다 크게 들리도록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이 잘되기 위해서는 온라인으로,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페이지로 돌아가는지 확인하려면 일반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남성과 여성은 다음에 게시 할 내용을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구매는 산발적으로만 업데이트되며, 남성과 여성은 관심을 잃고, 소프트웨어를 공유 할 때만 볼 수 없습니다.

첫째, 페이스 북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늘리고, 필요 이상으로 줄 필요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계속되는 등을 공유해야하지만 느끼지 않습니까? 한 숟가락의 사회적 과실을 사용하여 의무를 지불하는 것과 같습니다.이를 적절하게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십시오. 블로그를 만들 때 E-bootcamp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사실을 조사하는 데 수개월을 보냈습니다. 많은 시간과 기득권을 가지고 전 세계에서 왜 우리가 비용을 청구할 수 없습니까? 호혜성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위한 선택이 무엇이든, 올바른 구문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LOL 또는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유혹적입니다.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이 알고있는 비즈니스를 찾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모든 것을 정확하게 철자하고 구두점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영역과 관련하여 전달된다는 것을 보장하십시오. 나는 사랑스러운 의미에서,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물건을 살 수 있는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풀타임으로 일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아마도 그들은 내부에서 사업을 하고 있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매우 자신의 보스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윙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고객이 귀하와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