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캘리포니아 주 로스 가토스에서 설립

1997년 캘리포니아 로스 가토스에서 설립된 그들은 미국 전역에 50개 이상의 배급 사이트를 건설했다. 그들은 최대 8편의 영화 고객을 위한 옵션과 함께 지정된 요금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집으로 보낼 때 당신의 다음 필름이 도착할 것을 알면서 당신의 편의에 따라 영화를 볼 수 있다.

또는 당신이 영화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3D영상제작 보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때때로 그것을 삭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목록안에 필름이 더 일찍 도착하기를 원한다면, 그렇게 하기 위해서.어떤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까? 때때로 DVD는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늦게 도착한다.

온라인 영화를 빌리는 회사들은 많은 인기 영화를 가지고 있지만, 때때로 그들 모두는 임대료에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새로운 개봉물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바로 대여점을 가는 것과 같을 수 있다.

하지만 온라인 영화 대여 서비스는 지역 3D영상제작 상점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DVD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조직에서는 저장 공간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대형 배급 센터를 보유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습니다.Hulu와 같은 사이트들은 광고나 영화나 지구의 몇몇 지역에서 느린 흐름의 선택을 필요로 한다면 놀랍다. 그러나 대부분의 온라인 영화 팬들은 더 많은 사이트에 대한 검색을 확대할 것이다.만약 여러분이 온라인에서 영화를 빌리는 것을 결코 시도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종종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설립됩니다. 그것은 즐겁고 쉽게, 그리고 영화 상점으로 가는 만기일이나 운전에 대해 안달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배에 도착하기 위해서 긴장을 풀고 좋아하는 영화들과 함께 기다리세요. 어떻게 온라인으로 영화를 빌리는 것이 여러분의 상점을 통해 임대하는 것에 비교할 수 있을까요?가격 책정은 당신이 돈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주는 숫자 방법일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한 달에 10달러를 줄이고 무제한 임대료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우리 가족과 같은 사람이라면 일주일에 적어도 한 편의 영화를 볼 때 당신은 캘리포니아 로스 가토스에 있는 보통 지출할 돈의 절반 이상을 저축하게 될 것이다.a 그 이후 미국 전역에 50개 이상의 배급 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정해진 요금에 따라 정해진 시간에 최대 8편의 영화를 대여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온라인 멤버십 플랜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며 개인이 1, 2개 또는 트리 영화를 쉽게 볼 수 있는 일반적인 플랜입니다. 이러한 플랜은 대개 일주일에 899달러, 1399달러, 1699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상점 때문에 대여할 때 비용이 절감됩니다.그 회사는 사용하기 쉬운 선적용 봉투를 제공하고, 아마 우편요금을 지불한다.

그들이 영화를 받은 후에, 그들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다음 사람을 보낸다. 그것은 그것만큼 쉽다.그렇다면 온라인 사이트에 대해 생각해보면 대여할 수 있는 영화가 훨씬 더 많을까요? 공간에 대한 질문입니다. 소매점에는 공간이 너무 많아서 재고가 한정되어 현장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다음으로, 여러분이 즐겨 보는 영화를 확인해 보세요. 예를 들어, 고전 영화나 공포 영화를 좋아한다면, 그들이 좋은 영화를 고를 때마다 그들이 선택한 영화를 살펴보세요. 이 온라인 상점은 여러분이 갈망하고 있고 단순히 영화에 맞추지 않은 영화를 주로 포함해야 합니다.백링크는 어떻게 생성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전에 질문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다른 기업가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에 배타성의 이점을 주기로 결정할 것이다. 이 사업에 대한 당신 자신의 생각을 더 나은 생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온라인 영화에 관한 벤처 창업을 위한 몇 가지 기본을 내려놓을 것이다.P2P 네트워크 P2P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대용량 데이터 컴퓨터 데이터를 배포하는 첫 번째 방법 P2P 네트워크의 문제는 영화에서 대부분 불법 또는 불법 복제입니다. 이러한 불법 영화를 다운로드함으로써 저작권 및 해적법 위반자는 다운로드 전략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영화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