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대부분의 대학 코치들은 6자리의 연봉을 받는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프로그램들.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 대부분의 대학 코치들은 6 개의 급여를받습니다 –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프로그램 -이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영어 화상 수업 점을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훌륭한 코치이며 비디오 게임에서 우승하면 더 큰 현금과 더 큰 특전으로 다른 곳에서 다른 코칭 직업을 사용하게됩니다!학생 프로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가 필요하다. 지금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지속적으로 더 큰 학위를 취득하는 접근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의 상단에 추가 크레딧을 얻거나 2 학사 학위를 얻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마십시오 석사 학위를 얻을 수있는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학점을 만들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하여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학사 및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동시에 수행

어머니가 됨으로써, 당신은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분류에 자신을 넣었다. 당신은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는가? 실질적으로, 그것의 무료 현금은 당신이 결코 갚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당신에게 제공했다. 주요 보조금 출처 중 하나는 연방정부다.

실제로 전체 기간 동안 약 $ 100k만큼 오는 교육 비용을 계산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자녀 교육을 위해 독점적으로 보관된 전체 수량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의 마음을 평화롭게 하기 위해 10만 달러면 충분할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전체 수량을 어딘가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자녀가 대학을 선택할 때가되면, 그 또는 그녀에게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효과는 파괴적일 수 있다.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기뻐하기를 원한다 –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을 기뻐하고, 과제를 성취할 수 없 영어 화상 수업 다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내지 않아도 된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의 미래에 모든 차이를 만들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이상적인 대학에 보낼 수 있는 재정적인 자원을 갖는 것이 강력한 목표로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성취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자녀들의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니지만 어려운 부분은 현금을 투자하여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증권 거래소의 야생 스윙에서 위협을받지 않도록 식별하는 것입니다.

멘토는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부모, 친척 및 지식이 풍부한 친구와 같은 많은 장소에서 일반 멘토로 봉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위치에서 귀하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보건 전문가는 의료 분야에서 조언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정부 문제에 대해 귀하를 격려 할 수 있으며 교사, 교육 관리자 및 카운슬러는 교육 및 교육 기회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귀중한 정보 치료 및 금전적 도움을 얻기위한 동일한 용도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고등학교가 아닙니다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져야하며 질문을해야합니다

또 다른 것은 당신이 선불 대학 계획을 구입하고 당신의 선택에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으로부터 철수하는 것은 당신의 선택을 잘못하게 만드는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간단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사회의 낮은 수입 계층에서 미끄러 져 내려 가거나 평균 대학 수업료를 올리거나 상위 중산층으로 이동하십시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하게 만드는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발생합니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정부의 전망 인 릭 페리 (Rick Perry)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대학에 갈 때까지 어머니가 옷을 바느질하도록했습니다. 경제적으로 불우한 배경을 가진 사람이라면 그 이상으로 많은 사람들이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가지다

좋은 의미는 우리가 저축하는 목표가 많을수록 각 목표에 덜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를 위해 매달 1,000달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전체적으로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 목표 권리에 할당된 100달러와 같은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단지 2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제 각 목표를 향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상자 너머로 생각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돌아다닐 수 있는 많은 현금이 있다는 것이다. 알다시피, 진짜 문제는 학자금 대출 부채 상환이 당신의 월 소득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비용, 대출, 부동산 비용, 은퇴를 위한 저축 그리고 자녀들을 위한 대학을 찾는 데 큰 어려움이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가정은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하나 또는 여러 가지 목표를 희생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사용할 수있는 전체 생명 보험 정책이있는 경우 대학 세금의 합계를 지불하기 위해 돈 가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모라면, 당신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확보하고 제공하기 위해 생명 보험을 구입에 대해 생각